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암호화폐 거래는 24시간” 거래소 추석 이벤트 모아보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박현영기자] 30일부터 오는 10월 4일까지 이어지는 추석 연휴를 맞아 국내 주요 암호화폐 거래소들도 다양한 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

빗썸은 30일부터 오는 10월 4일까지 매일 5종류의 암호화폐를 에어드랍하는 추석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일 오전 10시 이벤트 대상 암호화폐 5종을 공개하며, 지정된 암호화폐를 거래하는 고객에게는 거래 기여도에 따라 암호화폐를 에어드랍한다.

거래 기여도는 특정 일자를 기준으로 A종목의 전체 거래량 대비 회원의 A종목 거래량을 퍼센트로 계산한다. 에어드랍 수량은 오는 10월 20일 일괄 지급하며, 30일 이벤트 대상 종목은 머신익스체인지코인(MXC), 코넌(CON), 람다(LAMB), 보아(BOA), 베이직(BASIC)이다.

코인원도 30일부터 오는 10월 11일까지 황금연휴 기간 동안 5억원 이상을 거래한 개인 고객에게 한달 간 코인원 VIP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 VIP 고객은 수수료 우대 등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거래액 상위 50명에게는 한정판 굿즈도 제공한다. 단 법인 및 기존 VIP 고객은 이벤트 참여 대상에서 제외된다.

디지털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 프로비트는 추첨을 통해 추석 선물로 애플워치를 지급하는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0월 16일까지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리플(XRP), 그리고 프로비트토큰(PROB)을 거래하는 고객은 거래 금액 1000원당 추첨권 한 장을 받을 수 있다. 거래량이 많을수록 추첨권을 많이 받을 수 있는 방식이다.

추첨일은 오는 10월 19일이며 상품은 추첨일로부터 2주 후 지급된다. 선물 수량은 애플워치 3개다.

추석맞이 이벤트는 아니지만 연휴 기간 동안 진행되는 이벤트도 있다. 업비트도 연휴 기간 동안 케이뱅크를 통해 처음으로 원화를 입금한 고객에게 3만원 상당 비트코인(BTC)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은 오는 10월 9일까지이지만 선착순 3333명이 접수를 완료할 경우 이벤트가 조기 종료된다. 기존에 입금 이력이 존재하는 고객은 참여 대상에서 제외되며, 입금 시 100만원 이상 입금해야 정상 참여로 간주된다.

업비트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편리한 업비트 원화 입출금 서비스를 경험하기를 기대한다'며 '10월에도 업비트 출시 3주년을 기념해 풍성한 고객 이벤트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박현영기자> hyun@ddaily.co.kr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