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레이먼킴, 한가위 맞이 LA갈비 레시피 최초 공개..비법+노하우 전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정혜연 기자]레이먼킴 셰프가 한가위를 맞이해 자신의 대표 요리 ‘LA갈비’ 레시피를 최초로 공개한다.

레이먼킴 셰프는 개인방송 채널인 ‘레이먼킴의 인생고기’를 통해 오늘(1일) 추석 대표 음식인 LA갈비와 육전 레시피를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영상에서 레이먼킴 셰프는 “코로나19로 인해 전처럼 가족들이 한자리에 모이기 힘든 상황이 됐지만 맛있는 레시피로 한가위 기분을 내보시는 것도 좋겠다는 생각으로 특별히 준비했다”고 레시피 공개 배경을 밝혔다.

주특기인 고기 요리로 대중과 소통하고 있는 레이먼킴은 이번 추석 맞이 콘텐츠에서도 그가 가지고 있는 레시피를 아낌없이 공개할 예정이다. ‘누구나 집에서 따라할 수 있는 레시피’를 표방하며 고기 손질부터 소스 만들기, 굽기까지 영상 하나에 레이먼킴의 비법과 노하우를 집약적으로 담아낸다.

한편, 지난 5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오픈 한 후 꾸준히 고기와 관련한 다양한 레시피를 소개하고 있는 ‘레이먼킴의 인생고기’는 최근 삼겹살 파스타 영상이 조회수 48만, 오렌지 통삼겹살 영상이 조회수 26만을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중이다.

셰프 노하우를 집약한 요리와 함께 솔직하고 재치 있는 입담으로도 사랑받고 있는 레이먼킴이 앞으로 보여줄 다채로운 고기 요리에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