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투데이TV]'맛남의 광장' 블랙핑크 지수, 쇼핑 라이브 등장..역대급 신기록 행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정혜연 기자]1일(목) 밤 8시 55분 방송되는 SBS ‘맛남의 광장’에서는 예쁘지 않다는 이유만으로 외면받는 꼬부랑 애호박 살리기에 나선다.

이날 방송에는 백종원, 양세형, 김희철, 김동준, 유병재와 블랙핑크 지수가 식재료를 이용한 다양한 레시피로 연일 완판을 기록 중인 ‘맛남 쇼핑 라이브’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쇼핑 라이브에서는 꼬부랑 애호박 판매에 도전한다. 특히 이번 라이브에는 글로벌 아이돌 블랙핑크 지수가 함께하며 사상 역대급 신기록 행진을 예고했다.

지수의 글로벌 인기를 증명하듯 라이브는 시작과 동시에 실시간 시청자 수 1만 명을 돌파했다. 그뿐만 아니라 끝없이 올라오는 댓글 창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댓글 창에는 한국어 외에도 세계 다양한 언어의 댓글이 등장하며 수많은 해외 팬들의 존재를 실감케 했다.

그런가 하면 먹방 중인 유병재를 향해 ‘Who is this man?’이라는 댓글이 올라오며 현장을 순식간에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고. 이에 유병재는 짧은 영어로 재치 있게 응답하며 글로벌 팬들과 소통했다. 세계 각국의 팬들과 함께한 라이브 후반부에서는 시청자 수가 6만 명을 훌쩍 넘어서며 라이브 커머스 세 번째 만에 이례 없는 신기록 달성을 예상케 했다.

한편 서툰 칼질로 농벤져스를 당황하게 했던 ‘요린이’ 지수가 이번에는 전 뒤집기에 도전했다. 백종원은 라이브 도중 지수에게 ‘전 뒤집기’라는 특명을 내린 것. 평소 달걀 프라이만 뒤집어 봤다는 지수는 불안한 모습을 보였다. 곧 지수는 ‘이 전이 마지막처럼!’이라며 기합을 넣은 뒤 도전했고, 1박 2일 동안 ‘맛남의 광장’을 통해 폭풍 성장한 요리 실력을 증명하듯 완벽하게 애호박 채 전을 뒤집었다. 보기만 해도 쾌감이 느껴지는 지수의 깔끔한 뒤집기는 현장은 물론 실시간 라이브로 지켜보던 시청자들의 환호성을 이끌어냈다. 백 스승의 열혈 지도에 부응하듯 하루 만에 요린이에서 우수생으로 성장한 지수의 모습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수와 함께해서 더 훈훈했던 ‘맛남 쇼핑 라이브’였지만 한쪽에서는 외면받는 김희철과 유병재의 모습이 포착되며 웃음을 자아냈다. 촬영을 담당한 양세형이 사심을 담아(?) 지수 원샷을 담아내느라 두 사람이 있던 거실에는 두문불출한 것. 본 적 없는 ‘편애王’ 양 PD의 모습에 김희철과 유병재는 대놓고 야유를 보내기도 했다. 특히 김희철은 지수에게 치우친 라이브 분량에 양 PD를 향해 불만을 토로하기도 했다고. 역대급 신기록 행진과 함께 다양한 웃음을 선사할 애호박 ‘맛남 쇼핑 라이브’의 생생한 현장은 1일(목) 오후 8시 55분 방송되는 SBS ‘맛남의 광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