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쉐보레, 10월 말리부·트랙스·이쿼녹스 차량가 10% 지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쉐보레와 떠나는 10월의 가을 페스타' 진행…최대 60개월 무이자

아이뉴스24

쉐보레가 10월 '쉐보레와 떠나는 10월의 가을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쉐보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쉐보레가 10월 '쉐보레와 떠나는 10월의 가을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 차량 가격의 10%를 지원하고 선수금이 없는 최대 60개월 무이자 할부를 진행하는 등 파격적인 고객 혜택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특히 1천대 한정으로 말리부, 트랙스, 이쿼녹스 구매 고객에게 차량가의 10%를 지원하며, 선수금과 이자가 전혀 없는 더블 제로 48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1%의 낮은 이율로 72개월까지 이용 가능한 장기 할부 프로그램 중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도 선수금과 이자를 모두 없앤 더블제로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스파크 60개월, 볼트 EV 48개월, 트래버스 36개월까지 전액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도록 했다.

이용태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전무는 "회사 창립 18주년을 맞아 그간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획기적인 10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코로나19로 인한 고객들의 차량 구입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다채로운 혜택을 마련한 만큼 더 많은 고객들이 쉐보레 제품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쉐보레는 주요 판매 차종을 대상으로 7년 이상 된 노후차 보유 고객에게 최대 50만원을 추가로 지원한다. 스파크 구입 고객에게는 기존 보유 차량이 경차일 경우에도 동일한 혜택을 제공한다. 다마스와 라보 구입 고객 가운데 사업자를 대상으로 추가 20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쉐보레는 지난달 출시한 리얼 뉴 콜로라도에 대해 11월까지 '견적상담 이벤트'를 진행하며, 참여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e-견적 상담 서비스 런칭 이벤트'도 10월 31일까지 진행하며, 차량 계약 시 추첨을 통해 LG 코드제로 로봇청소기,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강길홍기자 slize@inews24.com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