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추석X게임] 라이엇게임즈, 인기게임 이벤트 출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레전드 오브 룬테라(LoR) 10% 보너스 코인 충전


[파이낸셜뉴스] 라이엇 게임즈는 리그 오브 레전드(LoL), 전략적 팀 전투(TFT), 레전드 오브 룬테라(LoR) 등 자사 인기 게임 이용자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클라이언트를 공유하는 LoL과 TFT에서는 ‘보름달 포로를 만나요!’ 이벤트가 진행된다. 10% RP 지급 보너스 혜택 등을 비롯해 ‘포로’의 특별 아이콘 2종도 공개된다.

10% RP 보너스 이벤트는 RP 충전 시 10% 보너스 RP를 추가로 제공하는 혜택이다. 모바일 상점에서는 1만3000RP를 충전하면 1300RP를 보너스로 얻을 수 있는 혜택이 추가된다.

또 다섯 가지 챔피언 스킨을 50% 할인가에 판매하는 ‘무호흡 릴레이 세일’도 있다. 할인 대상에는 챔피언 스킨, LoL 와드 스킨, TFT 꼬마 전설이 알이 포함된다. 와드 스킨과 꼬마 전설이 알이 세일 품목에 포함된 것은 처음이며, 각각 70%와 50%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다.

LoL의 대표 인기 캐릭터 ‘포로’를 비롯해 추석 한정 특별 아이콘 2종 ‘보름달 포로 아이콘’과 ‘강강수월래 포로 아이콘’도 출시된다. 이 중 ‘강강수월래 포로 아이콘’은 LoL 모바일 상점을 통해 챔피언, 챔피언 스킨, 아이콘, 꼬마 전설이 알, 마법공학 상품 등을 구매한 이용자에게 제공된다.

지난 5월 출시된 LoR도 플레이어를 위한 첫 추석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코인 구매 시 10% 추가코인이 지급되는 ‘LoR 추석맞이 보너스 코인 충전이벤트’를 통해 카드를 구매할 수 있다.

라이엇 게임즈의 LoL, TFT, LoR 추석맞이 이벤트는 오는 7일 오후 7시까지 진행된다.

파이낸셜뉴스

라이엇 게임즈 추석 이벤트 이미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elikim@fnnews.com 김미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