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오슬지, 강지은 꺾고 LPBA 8강 진출…오지연과 맞대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오슬지 / 사진=PBA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TS샴푸 PBA-LPBA 챔피언십 2020의 8강 진출자가 결정됐다.

1일 열린 16강 경기에서 오슬지는 지난 시즌 TS샴푸 LPBA 챔피언십 우승자 강지은에게 2-1로 승리를 거두며 깜짝 스타로 등장했다.

오슬지는 여신 같은 외모로 많은 당구팬들에게 관심을 받으며, 해당 경기가 열리는 시간 포털사이트 검색어 1위에 이름이 오르기도 했다.

오슬지는 동호인 출신 선수로 올해 처음 LPBA에 등록했다. 동호인 대회인 코리아당구왕에서 우승경험이 있는 오슬지는 10년 전 당구를 취미로 시작했지만, 프로가 생긴 뒤 다니던 회사를 그만두고 당구에 매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오슬지는 "사실 8강이 목표였는데 8강까지 왔다. 자신감을 가지고 최선을 다해 우승까지 도전해보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옆 테이블에서 진행된 이미래와 김보미의 경기에서는 이미래가 김보미에게 2-1로 승리했다. 라이벌전답게 1세트씩 주고받으며 긴장감 있는 경기를 했지만 마지막 3세트 이미래가 하이런 5개를 포함하여 에버리지 2.25를 치며 승리를 거머쥐며 우승후보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2일 펼쳐지는 LPBA 8강에서는 이미래와 지난 시즌 3관왕 임정숙이 대결을, 새로운 스타로 떠오른 오슬지는 오지연과 만나 준결승으로 향하는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TS샴푸 PBA-LPBA 챔피언십 2020은 지난 9월30일부터 오는 4일까지 추석 연휴 동안 메이필드호텔에서 진행되며 SBS스포츠, KBSN스포츠, 빌리어즈TV를 통해 경기가 생중계된다.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sports@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