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63481457 0372020101863481457 06 0601001 6.1.19-RELEASE 37 헤럴드경제 0 false true false false 1602970204000 1602970210000 놀면뭐하니? 환불원정대 걸그룹 역사 음중 데뷔 14.6% 2010181431 related

[어게인TV]'놀뭐' 환불원정대, 의상부터 안무 체크까지‥데뷔준비 완료(ft.돈벌레)

글자크기
[헤럴드POP=박서현기자]

헤럴드경제


환불원정대가 의상 체크부터 안무 연습까지 완료하면서 데뷔 준비를 마쳤다.

지난 17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환불원정대의 무대 의상을 논의하고 안무 연습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환불원정대 멤버들과 지미유(유재석), 김지섭(김종민)은 첫 단체 회동을 가졌다. 멤버들은 신곡 '돈 터치 미' 완성본을 듣다가 처음에 등장하는 지미 유'에 표정을 찡그리며 "앞에 지미유 뭐냐. 용납 못하겠다"고 지적했다. 그러자 지미유는 "내가 급해서 녹음실에서 못하고 휴대폰으로 했다"고 해명하면서도 "어쨌든 나중에 빼도 되니까 너무 그러지 마라"고 멤버들을 진정시켜 웃음을 자아냈다.

지미유는 환불원정대 멤버들에게 비주얼 디렉터를 소개시켜줬다. 그리고 비주얼의 디렉터의 정체는 모두가 예상하던대로 정봉원이었다. 지미유는 "스타일리스트 정봉원이라고 '스봉'이다"라고 소개해 정봉원의 불평불만을 듣기도.

먼저 지미유는 송은이 대표의 말대로 서로의 의상 체인지와 걸그룹 의상을 제안했다. 만옥(엄정화), 천옥(이효리), 은비(제시), 실비(화사)의 본캐 의상이 등장했고, 은비의 돈 모양으로 프린팅 된 보디수트를 본 천옥은 깜짝 놀랐다. 그러나 은비는 "이거 재석 오빠도 입을 수 있다"고 말했다. 지미유는 은비의 보디수트를 정말 입었고, 딱 붙어 민망해하면서도 제시의 '눈누난나' 안무까지 소화해내 뜨거운 반응을 자아냈다. 정봉원은 지미유의 자태에 "돈벌레 같다"고 경악했다.

서로의 의상으로 갈아입은 환불원정대 멤버들은 각기 다른 개성으로 의상을 소화해내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멤버들은 에이핑크의 무대 의상 입기에도 도전했다. 에이핑크의 청순한 원피스를 본 멤버들은 "안 들어간다"고 힘겨워하면서도 '돈 터치 미' 음악에 맞춰 즉석으로 청순미 넘치는 무대를 꾸며내 지미유와 김지섭, 정봉원에게 인정 받았다.

'돈 터치 미' 안무는 댄서 아이키 팀이었다. 아이키는 "워낙 멤버들이 걸크러시하고 섹시한 것은 누구나 알기 때문에 중성적인 매력을 주고 싶었다"며 안무를 최초 공개했다.

멤버들은 신인 답지 않은 포스와 춤 실력으로 안무를 익혀 감탄을 더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