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서유리, '이근 불륜설' 입장 요구 입열었다 "모르는데 뭘 해명하죠?"[★SHOT!]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하수정 기자] 서유리가 이근 대위와의 불륜설에 대해 직접 입을 열었다.

성우이자 방송인 서유리는 20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직도 계속 뭘 해명하라고 하시는 분들 가끔 있는데 모르는데 뭘 해명하져? #의문 #세호오빠미안 #근데짤이너무적절"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MBC 예능 '세바퀴'에서 가수 김흥국이 개그맨 조세호를 향해 "안재욱 결혼식 때 왜 안 왔어?"라고 묻는 일명 '레전드 짤'이 담겨 있다. 당시 배우 안재욱과 친분이 없었던 조세호는 "누구요? 모르는데 (안재욱 결혼식에) 어떻게 가요!"라고 답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지난 15일 서유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팬과 주고 받은 인스타그램 메시지를 캡처해 공개했다.

앞서 모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이근 대위의 폭로 동영상에 서유리의 사진이 도용됐고, 이를 본 네티즌이 서유리에게 DM(다이렉트 메시지)을 보낸 것.

이후 서유리는 '가짜사나이' 이근 대위와 불륜설에 휩싸였고, 한 네티즌은 "서유리 님이 이근 대위랑 불륜 관계였다는데 진짜인가요? 서유리 님 사진이 모자이크 돼 올라왔다"라는 DM를 보냈다. 이에 서유리는 "잉??? 저거 '두니아' 회식 사진이에요. '두니아' 이후에 뵌 적도 없는데요. 연락처도 없어요. 황당하네요"라는 답장을 보내면서 답답한 마음을 드러냈다.

서유리는 현재 MBC 표준FM '모두의 퀴즈생활, 서유리입니다'의 DJ를 맡아 진행하고 있다.

/ hsjssu@osen.co.kr

[사진] 서유리 SNS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