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안성기, 건강 이상 열흘 넘게 '입원'..'종이꽃' 측 "스케줄 소화 어려워"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안성기


[OSEN=김은애 기자] 국민배우 안성기(68)가 건강 이상으로 입원한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걱정을 사고 있다.

20일 현재 안성기가 출연한 영화 '종이꽃'의 배우 및 감독은 오는 22일 개봉을 앞두고 홍보 일정을 소화 중이다.

그러나 주연배우 안성기는 인터뷰 등 홍보 일정에 나서지 않아 관계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동안 안성기는 자신이 출연했던 작품들과 관련해 언제나 적극적으로 홍보에 나섰던 바다.
OSEN

안성기


이와 관련해 '종이꽃'의 홍보사 관계자는 이날 OSEN에 "애초부터 안성기 선배님은 컨디션 난조로 인해 인터뷰를 포함한 모든 홍보 스케줄은 힘들다고 전달 받았다"라고 밝혔다.

이어 '종이꽃' 측은 "제작자 쪽으로 확인해보니 안성기 선배님이 입원하신 건 맞다. 그런데 그것 외에는 확인하기가 어려운 상황이다"라며 "10일 이전에 입원했고, 현재도 서울 시내 병원에 입원 중인 건 맞다"라고 말했다. 현재 안성기 측 관계자는 연락이 닿고 있지 않다.

OSEN

안성기


이 같은 소식이 전해지자 많은 네티즌들은 안타까움을 표했다. 안성기는 그동안 수년간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아온 배우다. 그만큼 안성기의 이름은 국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는가하면, 온라인커뮤니티 및 SNS에서도 그의 건강을 응원하는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OSEN

안성기


한편 안성기는 1957년 영화 '황혼열차'에 아역 배우로 데뷔해 수많은 작품에 출연했다. 한국 영화사의 산증인과 다름 없는 배우다.

최근 '종이꽃'으로 휴스턴국제영화제에서 한국 배우 최초 남우주연상을 수상했다. 또한 ‘명량’ 후속 격인 대작 ‘한산:용의 출현’에도 공동 주연으로 낙점됐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OSEN DB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