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우다사3' 김용건·황신혜, 소통불가 대화에 냉랭한 분위기 [포인트:컷]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우다사3' 김용건과 황신혜가 식사 도중, 급속도로 차가워진 분위기로 긴장감을 조성한다.

두 사람은 21일 방송하는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3-뜻밖의 커플'(이하 '우다사3') 6회에서 그간 보여줬던 다정한 분위기와 달리, 갑자기 날선 언쟁을 벌이는 모습을 보여준다.

앞서 김용건은 탁재훈, 오현경과 합동 캠핑카 데이트를 하면서, 황신혜 몰래 탁재훈에게 "(황신혜) 눈치를 보느라, 엉덩이 붙일 짬이 없다"고 하소연을 한 바 있다.

이같은 분위기를 감추고, 두 사람은 새로운 캠핑지로 떠났고 차안에서도 묘한 신경전을 이어간다.

황신혜가 '우다사3'를 본 남사친(남자사람친구)들의 반응에 대해 이야기하자, 김용건이 불편한 심기를 드러내는가 하면, 황신혜 역시 자신의 애창곡을 들려주는데도 김용건이 시큰둥하자 내심 언짢아하는 것.

급기야 근처 식당에서 식사를 하다 두 사람은 소통불가 대화 단절 상황에 빠진다.

김용건에게 "차안에서 사과를 가져다 달라"고 하는 황신혜의 부탁을 묵묵히 수행하던 김용건이 식당 주인에게 "(황신혜) 비위 맞추기 어려워"라고 뒷담화를 하는데, 이를 황신혜가 듣게 된다.

황신혜는 "비위 맞추기 어렵다고요? 정말 어렵게 해볼까요?"라며 눈을 부릅뜬다. 김용건은 "미안해요. 내 속마음은 안 그래요"라며 사과한다. 과연 두 사람이 첫 언쟁을 어떻게 풀어나갈지 관심이 쏠린다.

'우다사3-뜻밖의 커플' 6회는 21일 오후 11시 방송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MBN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