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서울집' 성시경, 횡성 부부 농막에 충격…박하선 "눈물 날 것 같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성시경과 박하선을 충격에 빠트린 집의 정체가 공개된다.

21일 방송되는 JTBC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이하 '서울집')에서 '뷰(View) 맛집'을 주제로 두 번째 홈투어하우스를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서울 토박이 집.알.못(집을 알지 못하는) 성시경과 이사 경력 20번에 달하는 집 전문가 박하선이 함께 강원도 횡성으로 홈투어에 나선다.

조이뉴스24

'서울집' 성시경, 박하선이 횡성 홈투어 후 충격에 빠졌다. [사진=JT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탁 트인 뷰를 좋아한다는 박하선과 성시경은 해발 420m에 위치한 뷰맛집 '오늘의 우리집'을 찾아 강원도 횡성으로 두 번째 홈투어를 떠났다. 두 사람을 마중 나온 집주인은 집의 경치가 어떠냐는 질문에 "구름 위에 떠 있는 느낌"이라며 자신감을 드러내 기대를 높였다.

그림 같은 산 풍경을 배경으로 한 두 번째 홈투어 하우스는 지금까지 봐왔던 집들과는 달랐다. 부부가 로망을 담아 직접 설계부터 시공, 인테리어까지 하고 있는 미완공된 집이었던 것.

1년 이상 손수 집을 짓는 것이 이해되지 않는 집.알.못 성시경은 "머랭을 손으로 치는 걸 뛰어서 분당 간다고 한다. 뛰어서 분당 가면 자랑스럽다. 그런데 왜?"라고 의문을 드러냈고, 아내는 "4개월 만에 집 지어준다고 해서 찬성했는데 속았다"며 반전 있는 스토리를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집을 짓고 있는 동안 현재 부부가 생활하는 공간의 홈투어가 이어지자 성시경과 박하선은 충격에 빠졌다. 로망을 가득 담아 지은 드림하우스와 다르게 1년 넘게 부부가 머물고 있는 집은 자연을 방불케 하는 농막이었던 것.

냉, 난방 시설, 샤워 시설은 없었고 화장실이 없어 요강을 사용했던 이야기를 들은 성시경은 남편에게 집 공사를 빨리 마무리하도록 각서를 쓰게 했다. 박하선은 "눈물 날 것 같다. 얼마나 추웠으면..."이라며 안타까운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박진영기자 neat24@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