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일일 식재료비만 3000만원"...정준호 뷔페 어떻기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연예뉴스

[SBS 연예뉴스 l 강경윤 기자] 배우 정준호가 TV조선 '아내의 맛' 출연진을 자신이 운영하는 뷔페 레스토랑에 초대하는 모습이 일명 '정준호 식당'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20일 방송된 TV조선 '아내의 맛'에서 정준호와 이하정 부부가 새로 이사한 집에 박명수, 이휘재, 문정원, 장영란, 홍현희, 제이쓴 등을 초대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출연진은 야관문주, 금고, 와인에 재운 고기 등 집들이 선물을 하나씩 열어보며 이야기꽃을 피웠다. 이에 이하정은 촬영 때문에 자리를 비운 정준호가 꼭 전달해 달라고 부탁한 게 있다며 멤버들에게 종이봉투를 하나씩 전달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종이봉투 안에는 정준호가 출연진을 위해 쓴 손편지가 들어 있었다.

정준호는 제이쓴-홍현희 부부에게 쓴 편지에서 "매사 프로답게 사람과 작품을 위해 모든 걸 다 바쳐 희생하는 현희. 귀엽고 사랑스러운 헌신녀 현희를 묵묵히 사랑해주고 친구처럼 같이 호흡해주는 의리맨 제이쓴. 초대합니다, 의리 부부를. 무료 식사권 2매"라고 밝혀 웃음을 줬다. 이휘재, 장영란 역시 정준호의 편지를 읽다 결국 뷔페 초대로 끝나는 마지막 구절에 웃음을 터뜨렸다.

정준호가 운영 중인 뷔페는 부산 서면에 있는 약 1000평 대의 규모, 650 석 규모의 대형 식당으로 알려졌다. 그는 이 뷔페를 동생과 함께 운영하고 있다. 하루 식재료비만 3000만 원에 달하며, 15개 부서로 구성된 사업장은 정직원 80여 명이 일하는 대규모 사업장인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달 이하정은 방송을 통해 "요즘 뷔페 사업이 힘들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때문에 웨딩이 취소됐다."고 어려움을 밝힌 바 있다.

kykang@sbs.co.kr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