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양치승·현주엽 짜장면 먹방에 김원희 “내가 뭘 본 거야?”(TV는 사랑을 싣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손진아 기자

‘TV는 사랑을 싣고’ 현주엽 대 양치승, 연예계 최강의 식신들이 제대로 맞붙었다.

21일 방송되는 KBS2 ‘TV는 사랑을 싣고’에는 국민 트레이너 양치승 관장의 추억의 음식 퍼레이드가 펼쳐진다.

이날 양치승은 MC 김원희, 현주엽과 함께 추억의 음식인 짜장면을 먹기 위해 중국집을 찾았다.

매일경제

‘TV는 사랑을 싣고’ 현주엽, 양치승이 짜장면 먹방을 펼친다. 사진=KBS


어린 양치승이 1년 중 손에 꼽을 수 있을 정도로만 먹을 수 있었던 짜장면은 특별한 기억으로 남아있다고. 그에게 어떤 사연이 있는 것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가운데 음식이 나오기 전부터 현주엽과 양치승 사이에는 묘한 전운이 감돌았다.

이윽고 짜장면이 나오자마자 양치승은 휘몰아치는 듯한 끊김 없는 폭풍 면치기를 선보였고, 현주엽은 한 입 한 입이 묵직한 명불허전 먹방 클래스를 선보이며 주위를 놀라게 만들었다.

특히 연예계를 대표하는 두 식신들 사이에 낀 김원희는 보고도 믿기지 않는 광경에 “내가 지금 뭘 본 거지?”라며 어리둥절해했다고.

“격이 다르다”며 먹부심을 부린 대미식가 현주엽과 그런 현주엽에게 “얌생이 같다”고 도발한 대식가 양치승의 중국집 먹방 대결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jinaaa@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