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송혜교, 보디 실루엣 살린 원피스룩…압도적 미모란 이런 것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미샤, 우아하고 아름다운 배우 송혜교 새 뮤즈로 발탁…2020 겨울 화보 공개]

머니투데이

배우 송혜교/사진제공=미샤(MICHAA)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송혜교가 프리미엄 여성복 브랜드 '미샤'(MICHAA)의 새 뮤즈로 발탁됐다.

시선인터내셔널의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미샤'(MICHAA)는 세련된 우아함과 아름다움을 지닌 배우 송혜교를 새로운 브랜드 뮤즈로 선정했다고 밝히며, 함께한 화보를 21일 공개했다.

미샤의 2020 겨울 캠페인은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A journey to self-discovery)이라는 콘셉트 아래, 잠시 일상에서 벗어나 숨 고르기를 하며 본연의 나를 찾아가는 여정을 담아냈다.

공개된 화보 속 송혜교는 우아한 보디 실루엣을 살린 체크 패턴 원피스를 입고 포즈를 취했다.

머니투데이

배우 송혜교/사진제공=미샤(MICHAA)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 다른 화보 속 송혜교는 금빛 단추가 달린 롱 재킷에 매끄러운 새틴 스커트와 부츠를 신은 차분한 겨울 스타일을 선보였다.

몽환적인 눈빛 연기를 선보인 송혜교는 세월을 거스르는 독보적인 미모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머니투데이

배우 송혜교/사진제공=미샤(MICHAA)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송혜교는 똑 떨어지는 재킷과 슬림한 팬츠,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로 멋스러운 룩을 연출하기도 했다.

미샤는 브랜드 론칭 이후 카르멘 카스부터 안젤라 린드발, 라켈 짐머만, 나탈리아 보디아노바까지 수많은 세계적인 슈퍼 모델들과 함께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며 아름다운 여성상을 선보여왔다.

미샤는 새 뮤즈 송혜교와의 만남을 통해 패션을 넘어 여성 궁극의 아름다움을 구현하고자 하는 심미안적 브랜드 철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송혜교와 함께 선보인 미샤의 2020 겨울 컬렉션은 10월 넷째 주부터 전국 백화점 미샤 매장과 브랜드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은 기자 iameun@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