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양치승, 무명시절 은인 박태길 "못 나간다" 깜짝→포장마차 재회 ('TV는 사랑을 싣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김예솔 기자] 양치승이 무명시절의 은인 박태길을 다시 만났다.

21일에 방송된 KBS2TV 'TV는 사랑을 싣고'에서는 트레이너 양치승 관장이 무명 배우 시절 자신을 도와줬던 캐스팅 디렉터 박태길을 찾아 나섰다.

이날 현주엽, 김원희는 양치승과 함께 중국음식점을 찾았다. 두 사람은 면을 한 번에 흡입하는 양치승을 신기하게 바라봤다. 양치승은 21초만에 짜장면 한 그릇을 해치웠다. 현주엽은 "확실히 나랑은 다르다"라며 가위로 먹기 좋게 잘라 짜장면을 먹기 시작했다. 하지만 현주엽은 이어서 짜장면 한 그릇을 추가해 웃음을 자아냈다.

양치승은 "처음에 드라마나 영화를 하고 싶을 때 태길이형이 일을 소개해주고 잘 할 수 있다고 용기를 줬다"라고 말했다. 이어 양치승은 "군대 첫 휴가를 나와서 여자친구에게 이별통보를 받았다 그때도 형이 술을 사주며 위로해줬다"라고 말했다.

OSEN

양치승은 "허리디스크 때문에 배우의 꿈을 포기하고 생활전선에 뛰어들어야 했을 때도 잘 할 수 있을거라고 응원해주셨다"라고 회상했다.

이날 제작진은 양치승의 은인 박태길을 추적하기 시작했다. 먼저 과거 연기학원이 있던 건물을 찾았다. 하지만 연기학원은 이미 10여년 전에 이사를 간 후였다. 수소문끝에 연기학원에서 근무했던 지인 캐스팅 디렉터를 만났다. 지인 캐스팅 디렉터는 "같이 일하다가 퇴사를 했던 게 기억난다. 하지만 너무 오래돼서 연락이 안된다"라고 말했다.

이어 지인 캐스팅 디렉터는 당시 연기학원의 대표와 전화 통화를 했고 대표는 박태길이 10여년 전에 필리핀에 갔다고 말해 주위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하지만 제작진의 노력끝에 양치승의 은인 박태길과 전화통화에 성공했다.

박태길은 "양치승을 알고 있다"라며 "TV에 나오는 걸 보고 뿌듯했다. 열심히 하면 잘 되는 구나라는 걸 알겠더라. 꿈을 이룬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박태길은 "나는 치승이한테 해준 게 없다. 나가는 게 좀 그렇다"라고 말해 주위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OSEN

양치승은 "갑자기 숨이 콱 막히는 느낌이다"라며 "일반인이 방송에 나온다는 게 생각보다 어려운 일이더라. 형이 안 나왔을까봐 긴장이 된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이날 양치승은 은인 박태길을 과거 학원 옥상에서 다시 만났다. 이날 양치승은 은인 박태길을 위해 포장마차 안주를 직접 준비해 눈길을 끌었다. 박태길은 "치승이가 이렇게 만들어주니 영광이다"라고 말했다. 양치승은 "형님을 위해 만들다니 기쁘다. 앞으로도 종종 만들어드리겠다"라고 말했다.

박태길은 "TV는 사랑을 싣고를 보면 정말 은인 같은 사람들이 나오는데 나는 치승이한테 별로 해준 게 없다"라고 말했다. 이에 양치승은 "형님은 작다고 하지만 나는 정말 큰 고마움이었다. 별 거 아닌 일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내겐 정말 큰 일이고 감사였다"라고 말했다.
/hoisoly@osen.co.kr
[사진 : KBS2TV 'TV는 사랑을 싣고' 방송캡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