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편스토랑' 류수영 "2년째 아파트 동 대표" 생활력 최고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영아 인턴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 류수영이 아파트 동대표를 맡고 있다.

23일 방송하는 KBS 2TV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1주년 특집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날 류수영은 아파트 옥상으로 향했다. 아파트 주민들과 공동으로 사용하는 이 옥상에는 류수영이 관리하는 텃밭이 자리 잡고 있었다. 이 텃밭에는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토종 허브를 비롯해 여러 종류의 꽃뿐 아니라 옥수수, 명이나물, 호박, 고추, 당귀, 파 등 셀 수 없이 많은 식재료들이 가득해 놀라움을 자아냈다고.

모두 직접 씨를 뿌리며 키웠다는 류수영은 “주민들과 같이 먹는다. 그런데 관리는 주로 내가 한다”라고 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에 류수영은 “제가 아파트 동 대표”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심지어 2년 째 맡고 있다는 것. 실제로 류수영은 동대표로서 옥상 텃밭 관리 외에도 소방점검, 엘리베이터 점검 등 각종 업무를 줄줄 읊으며 “열심히 챙기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해 ‘편스토랑’ 식구들 모두 놀라움에 입을 다물지 못했다고.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류주부로서의 생활에 이어 동 대표로서의 생활까지, 류수영의 모습에 도지배인 도경완은 “현역 남자 연예인 중에 동 대표는 처음 보는 것 같다”라고 했으며, 허경환은 “집에 있을 때가 제일 바쁜 것 같다”라며 혀를 내둘렀다.

그러나 이는 빙산의 일각이었다. 동 대표 외에도 생활인 류수영을 들여다볼수록 놀라웠다는 제작진의 전언. 특히 이번 방송에는 한층 더 감탄을 자아내는 류수영의 요리 실력과 함께 딸바보 면모까지 공개되는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더한다.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40분 방송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