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박현선 "♥양준혁 100억 자산가? 실제로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언니한텐 말해도 돼’ 양준혁의 예비 신부 박현선이 남편 양준혁의 짠돌이의 실체를 폭로했다.

22일 방송된 SBS-플러스 예능 ‘언니한텐 말해도 돼’에서는 양준혁과 결혼을 2개월여 앞둔 예비 신부 박현선이 “짠돌이와 결혼, 괜찮을까요”라는 고민으로 언니들의 조언을 들으러 방문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양준혁과 12월 26일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 박현선이 양준혁의 짠돌이 면모에 사연을 의뢰했다. 그는 "짠돌이 중 짠돌이더라. 어느 날 예랑이 카드를 들고 10만원어치 장을 봤는데 득달같이 ‘마트를 털었냐’고 하더라. 또 결혼이 코앞이라 몸매관리를 해야겠다 싶어서 필라테스를 등록하겠다고 하니 ‘아카데미에서 하면 되지’ 라고 면박 주더라”라고 폭로했다. 이어서 “사실 전 예랑이가 얼마를 버는지 얼마를 모았는지 어디에 쓰는지 아무것도 아는 게 없다. 확실한 건 지독한 짠돌이라는 것만 알고 있다"고 말했다.

특히 박현선은 양준혁과 19살 차이로 “결혼 기사가 난 후 100억 자산가란 얘기가 있더라. 어느 날 ‘오빠 100억 있어?’ 라고 물어본 적 있다”라며 “어디에 돈을 쓰는지 모르겠다. 어느 날 어디 돈을 제일 많이 쓰냐고 물었더니 첫번째 먹는 것, 그다음은 없다고 하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양준혁에게 받은 특별한 선물이 있는지 묻자, "제가 꽃을 되게 좋아한다. 그런데 정말 조르고 졸라서 LED 꽃 한 송이를 받았다. 시들지 않으니까. 다른 선물도 해주긴 했는데 저는 꽃과 손편지를 좋아해서 그것만 해주면 바랄 게 없다고 했다"고 증언해 놀라움을 안겼다.

psyon@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