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청호나이스, 하부흡입 가능 '뉴히어로 공기청정기'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청호 뉴히어로 공기청정기'과 모델 임영웅. 청호나이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청호나이스가 공기의 하부흡입이 가능게끔 바닥을 충분히 띄운 '청호 뉴히어로 공기청정기'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뉴히어로 공기청정기'는 바닥공기부터 집중케어해야 진정한 실내 공기질 개선이 된다는 콘셉트로 개발된 제품이다. 실제 제품을 바닥으로부터 약 10㎝ 띄워졌다. 집안을 떠다니는 먼지들은 시간이 지나면 바닥으로 쌓인다. 집안에서 숨쉬는 많은 공기는 바닥공기인 셈이다. 청호 뉴히어로 공기청정기는 바닥을 띄워 하부흡입이 가능하도록 한 것이다.

360° 전 방향에서 흡입이 가능한 원통형 구조의 청호 뉴히어로 공기청정기는, 기능성 미디엄필터(계절에 맞게 제공되는 세가지 타입의 필터), 초미세먼지 집진필터, 탈취필터를 통해 공기청정 효율을 극대화 한다. 기능성 미디엄필터 3종인 '황사방지필터', '탈취강화필터', '집진강화필터'는 계절별 상황에 맞게 서비스 전문요원 플래너가 맞춤형 필터를 제품관리 서비스 시 제공(렌탈 시)한다.

초기에 출고되는 필터는 탈취강화필터다. 특히 제품 하단에 보푸라기 등 큰 먼지를 잡아주는 '프리필터'와 인체에 악영향을 주는 호흡성 분진 및 초미세먼지를 제거할 수 있는 '초미세먼지 집진필터로 구성된 '바닥(하단)필터' 세트를 추가, 집안 바닥 공기까지 완벽하게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공기청정기 CA인증(공기청정기 단체표준규격을 통과한 제품에 부여하는 마크)은 물론 미세먼지센서까지 CA인증을 획득했다. 극초미세먼지(1.0㎛ 이하)까지 확인할 수 있는 레이저 방식의 PM1.0센서를 적용, 농도를 수치화시켜 실시간 실내오염 확인이 가능하다. 특히 미세먼지(10㎛ 이하), 초미세먼지(2.5㎛ 이하), 극초미세먼지(1.0㎛ 이하) 농도를 각각 수치화시켜 사용자에게 실시간 알려준다.

한편, 청호 뉴히어로 공기청정기'는 약 20평(67㎡)의 적용면적에 에너지소비효율 2등급 제품으로 가정 및 어린이집, 병원 등의 공공시설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슬림한 원통형의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적용, 공간 차지를 최소화했으며 제품 하부의 무드 라이트는 아늑하고 은은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렌탈료 역시 합리적으로 4개월 방문 주기 서비스 기준 월 3만7900원(의무사용 및 소유권이전 60개월, 약정할인 기준), 일시불 가격은 154만원이다.

happyny777@fnnews.com 김은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