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1박 2일' 김종민 "연애는 실패했다" 고백 → '구강 청결'에 집착하는 이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김종민이 방송에서 “연애는 실패했다”고 충격 고백을 한다.

25일 방송되는 KBS2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너 자신을 알라’ 특집에서는 다양한 방법을 통해 자기 자신에 대해 더욱 깊이 알아보는 여섯 남자의 자아 성찰 여행기가 그려진다.

이날 여섯 남자는 여정을 떠나기에 앞서 차례대로 자기소개 시간을 가진다. 갑작스러운 자기소개 미션에 어색해하던 멤버들은 이내 각양각색 개성 넘치는 자기소개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특히 김종민의 자기소개가 시작되자 멤버들은 댄서, 가수, 예능인으로서 성공적인 행보를 보여준 그에게 찬사를 보내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하지만 이때 딘딘이 “연애는 망했잖아”라고 거침없는 팩폭을 날려 김종민을 당황하게 한다.

하지만 김종민은 이내 “연애는 실패했다”고 순순히 인정한다. 그는 눈가까지 촉촉해지며 자아 성찰의 시간을 가져 멤버들의 연민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김종민은 양치질을 사랑하게 된 남다른 사연까지 밝힌다. 평소 ‘1박 2일’에서도 틈만 나면 양치를 하는 모습을 보여온 만큼, 그가 ‘구강 청결’에 집착하는 데에 어떤 숨은 사연이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여섯 남자의 다채로운 자기소개는 10월 25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KBS2 ‘1박 2일 시즌4’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안정은기자 seyoung@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