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63663051 1082020102563663051 06 0602001 6.2.0-RELEASE 108 엑스포츠뉴스 59772394 false true false false 1603635283000 1603636256000 related

'슈돌' 건나블리, 드디어 컴백…셋째 진우=나은·건후 붕어빵 [종합]

글자크기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박주호와 나은, 건후가 막내 진우와 함께 9개월 만에 돌아왔다.

25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박주호 가족의 근황이 공개됐다.

이천수의 집에 김언중, 김승현 부자가 찾아왔다. 이천수 부부의 결혼에 큰 도움을 준 이가 바로 김승현이라고. 두 사람은 이천수 가족이 사는 '펜트하우스' 규모에 감탄했고, 김언중은 "이런 데 한번 살고 싶다"고 부러움을 표했다.

김언중의 부러움은 이후에도 이어졌다. 이천수는 슬하에 첫째 딸 주은, 쌍둥이 남매 태강 주율을 두고 있는 상황. 김승현이 최근 결혼을 한 만큼 김언중은 "너무 부럽다"고 말했다. 이어 쌍둥이 아기들과 잘 놀아주는 모습으로 흐뭇함을 안겼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윌리엄과 벤틀리는 파프리카를 먹지 않는 등 편식하는 모습으로 아빠 샘해밍턴을 속상하게 했다. 이에 샘해밍턴은 자신이 유리병 속에 갇힌 것처럼 상황을 꾸몄고, 그 덕에 윌리엄과 벤틀리는 바나나 껍질을 치우고 파프리카를 먹는 등 행동을 고쳐 훈훈함을 자아냈다.

애니메이션 센터에 가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윌리엄과 벤틀리는 호박 찾기에 나섰고, 샘해밍턴은 기특한 형제를 위해 선물을 줬다. 이에 윌벤져스는 뽀뽀를 하며 남다른 우애를 뽐냈다.

도경완과 아들 연우, 딸 하영은 시간 여행을 떠났다. 옛날 교복을 입고 역사 공부에 나선 도플갱어 가족은 받아쓰기 공부까지 한 뒤 밖으로 나가 도시락을 먹었다.

이어 도플갱어 가족은 절로 향했다. 템플스테이에 나선 것. 하영은 발우공양 준비 중 몰래 반찬을 먹다 들켰고, 이내 "미안해. 먼저 먹었어"라고 사과해 웃음을 안겼다. 또 도경완은 포도를 앞에 두고 하영의 참을성 교육을 하기도 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찐'건나블리도 컴백했다. 9개월 만에 돌아온 박주호 가족은 예전과 달라진 모습이었다. 올해 1월 셋째 진우가 태어났기 때문. 그간 궁금증을 안겼던 진우의 얼굴도 공개됐다. 나은, 건후의 어린시절 얼굴을 똑 닮은 비주얼이었다. 건후의 곱슬머리도 붕어빵처럼 닮아 있었다. 특히 나은과 건후는 진우가 예뻐 어쩔 줄 몰라 하는 모습으로 미소를 안겼다.

9개월 전까지만 해도 옹알이를 했던 건후는 누나 나은에게 영어를 배울 정도로 성장해 있었다. 제시 '눈누난나', 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에 맞춰 댄스 본능을 뽐내기도 했다.

진우는 우는 모습을 보여주지 않는 순둥이였다. 아빠 박주호가 이유식을 줄 땐 잘 받아먹고, 이유식을 주지 않을 땐 참고 기다리는 모습으로 미소를 자아냈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KBS2 방송화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