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요트원정대’ 장혁X허경환X최여진X소유, 첫 요트 시승 ‘환호+비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요트원정대: 더 비기닝’ 장혁-허경환-최여진-소유가 환호와 비명이 난무한 첫 요트 시승을 치른다.

26일 저녁 8시30분 첫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요트원정대: 더 비기닝’은 겁 없는 요트 쌩초보들이 요트에 도전해, 맨몸으로 요트에 대해 알아가며 즐거움을 느끼는 여정을 담은 요트 튜토리얼 버라이어티다.

조이뉴스24

요트원정대 [사진=MBC에브리원]




열정 하나 믿고 나선 요트 무식자 멤버들이 요트 조종 면허 시험부터 시작해 요트를 알아가는 과정을 거치며 리얼한 요트의 매력을 안긴다.

이날 방송에서는 한강 요트장에서 첫 만남을 갖는 장혁, 허경환, 최여진, 소유의 모습이 그려진다. 네 사람은 서로 예상치 못한 멤버 구성에 “상상도 못했던 조합”이라고 웃음을 터뜨리며 첫 인사를 나눴다. 하지만 이들은 ‘요트’라는 공통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며 한 마음이 됐다.

곧바로 요트 첫 시승에 나선 네 사람은 김승진 선장의 도움 아래 각자 핸들을 잡고 운전도 하게 됐다. 운전석에 앉아 돌아가면서 핸들을 잡은 네 사람은 자동차 운전과는 또 다른 ‘요트의 매력’에 푹 빠져 환호를 내질렀다. 특히 ‘물 공포증’을 밝혔던 장혁은 "재밌다”를 무한 반복하며, 첫 만남부터 요트와 사랑에 빠지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이도 잠시, 허경환이 마지막으로 핸들을 잡자 환호와 비명이 난무하는 현장으로 변했다. 놀이기구를 타는 듯 오르락내리락 하는 요트 운전에 최여진과 소유는 “바이킹 타는 것 같다”며, 금세 요트를 즐기는 모습을 보였다.

요란한 첫 요트 시승식을 마친 대원들은 ‘요트 홀릭’이 되어 더욱 공부에 열정을 뿜어냈다. 대원들의 첫 요트 시승식이 펼쳐질 MBC에브리원 ‘요트원정대: 더 비기닝’은 26일 오후 8시30분 첫 방송된다.

박재덕기자 avalo@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