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탬파베이, 커쇼 상대 우타자 집중 배치...최지만 벤치 [WS5]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美 알링턴) 김재호 특파원

탬파베이 레이스는 전날 극적인 역전승의 분위기를 이어갈 수 있을까? 5차전 선발 라인업이 공개됐다.

탬파베이는 26일 오전 9시 8분(한국시간) 글로브라이프필드에서 열리는 LA다저스와 월드시리즈 5차전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들은 좌완 클레이튼 커쇼 상대로 얀디 디아즈(1루수) 랜디 아로자레나(지명타자) 브랜든 라우(2루수) 마누엘 마고(좌익수) 헌터 렌프로에(우익수) 조이 웬들(3루수) 윌리 아다메스(유격수) 케빈 키어마이어(중견수) 마이크 주니노(포수)의 라인업으로 경기를 치른다.

매일경제

탬파베이가 5차전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사진=ⓒAFPBBNews = News1


여섯 명의 우타자가 포진했다. 최지만은 오스틴 메도우스, 쓰쓰고 요시토모와 함께 벤치에서 대기한다.

전날 역전 스리런 홈런을 때린 라우가 3번 타자로 올라간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라우는 이번 월드시리즈에서 17타수 3안타 기록중인데 그 3안타가 모두 홈런이다.

우타자 마이크 브로소가 선발 제외된 것도 눈에 띈다. 좌타자 조이 웬들이 3루수로 들어갔다. 브로소는 이번 포스트시즌 23타수 6안타 1홈런 2타점 기록중이다.

한편, 다저스는 무키 벳츠(우익수) 코리 시거(유격수) 저스틴 터너(3루수) 맥스 먼시(1루수) 윌 스미스(지명타자) 코디 벨린저(중견수) 크리스 테일러(2루수) 작 피더슨(좌익수) 오스틴 반스(포수)의 라인업을 예고했다.

전날 허리 문제로 경기 시작 직전 중견수에서 지명타자로 포지션을 변경했던 벨린저가 중견수로 돌아왔다. greatnemo@maekyung.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