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엑소 첸, 결혼·득녀→오늘(26일) 입대..수호 이어 팀 네 번째[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엑소 첸


[OSEN=김은애 기자] 그룹 엑소 첸(본명 김종대·28)이 입대한다.

첸은 26일 훈련소에 입소해 기초 군사훈련을 받은 뒤 현역으로 군 복무를 시작한다.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시간과 장소를 비공개로 하고 조용히 입대하겠다는 첸의 의사를 전달했다.

이로써 첸은 시우민, 디오, 수호에 이어 엑소 멤버 중 네 번째로 군 입대 한다. 지난해 5월 시우민이, 같은해 7월 디오가 입대했다. 또한 지난 5월에는 수호가 입대했다.

OSEN

엑소 첸


이와 관련해 첸은 지난 16일 공식 팬클럽 커뮤니티 리슨을 통해 "일교차가 심한 요즘 건강히 잘 지내고 계시냐. 더운 날씨가 지나가 버리고 어느덧 가을이 되었다. 오늘 이렇게 글을 쓰게 된 이유는 여러분께 10월 26일 군 입대 소식을 전하고자 글로나마 인사를 드리게 되었다"라고 자필편지를 게재했다.

이어 첸은 "복무 기간 동안 여러분께 더 성장한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몸도 마음도 건강히 의무를 다하고 올 테니 그동안 여러분께서도 지금처럼 아름답고 건강한 모습으로 지내시길 바란다. 항상 감사드리고 사랑한다"라고 말했다.

OSEN

엑소 첸


OSEN

엑소 첸


뿐만 아니라 첸은 하루 전날인 지난 15일 입대 전 마지막 싱글 '안녕'을 발매하며 팬들에게 군입대 전 인사를 전했다.

한편 1992년생인 첸은 2012년 엑소로 데뷔하고 '으르렁' '늑대와 여우' '코코밥'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켰다. 지난 1월에는 결혼과 임신 소식을 동시에 발표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OSEN DB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