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30 (토)

'청춘기록' 박소담, 배윤경에 "박보검과 사귄 적 없어" 열애설 부인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김예솔 기자] 박소담이 배윤경에게 박보검과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26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청춘기록'에서는 안정하(박소담)는 김수만(배윤경)에게 사혜준(박보검)과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이날 김수만은 안정하과의 인터뷰를 진행했다. 안정하는 김수만에게 "화장 기술이 좋다"라며 아무렇지 않게 이야기했다. 이어 김수만에게 자신은 사혜준과 사귄 게 아니라 스탭과 연예인 관계였다고 말했다. 김수만은 "사혜준씨가 뜨고 나서 변한 거 아니냐. 나는 지금 안정하씨 편을 들어주고 싶어서 이런거다"라며 "정지아(설인아)씨가 얼굴 다 까고 인터뷰를 해줬다. 눈빛이 여전히 사혜준을 좋아하고 있는 것 같았다. 정지아는 지금 사혜준과 급이 맞는다"라고 말했다.

이에 안정하는 "인터뷰 기술이 좋으시다. 다음에는 꼭 예약하고 들러달라"라고 말했다. 박도하는 사혜준을 보고 "처음에 나 보고 큰 소리 치더니 너도 별 수 없이 똑같다"라며 안정하와 연인 관계가 아니라는 기사를 비꼬았다.

사혜준은 안정하와 사귀는 사이가 아니라는 반박 기사를 보고 안정하에게 연락을 취했지만 안정하는 이를 받지 않았다. 이민재는 광고주를 만나 이야기를 나눴고 이태수(이창훈)는 이민재에게 사혜준의 재계약을 들먹이며 이간질하려고 했다다.

사혜준은 이민재에게 "왜 반박기사 상의도 없이 냈나"라고 물었다. 이에 이민재는 "반박기사는 빠를수록 좋은 거다"라며 "정하는 영리한 애다. 이 상황을 다 이해할 거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사혜준은 "나한테는 이 상황에서 정하를 보호하는 게 우선이다"라고 말했다.
/hoisoly@osen.co.kr
[사진 : tvN 월화드라마 '청춘기록' 방송캡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