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POP초점]김민형 아나, 11월 퇴사 확정..♥호반건설 대표와 결혼 준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김민형 아나운서/사진=민선유 기자



[헤럴드POP=박서연 기자]SBS 김민형 아나운서가 11월 퇴사를 확정지은 가운데 결혼설이 또 다시 제기되고 있다.

27일 SBS 측 관계자는 헤럴드POP에 "김민형 아나운서가 11월 1일에 퇴사한다"며 "퇴사 사유는 개인 사정이라 따로 언급하기 어렵다"고 밝혔다.

헤럴드경제

김민형 아나운서 인스타



김민형 아나운서는 지난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73회를 함께 하는 동안 정이 많이 든 프로그램. 정말 그리울 스투가족"이라는 글과 함께 꽃다발을 들고 '스포츠 투나잇' 스태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직접 하차 소식을 알리기도 했다.

앞서 지난 7월 김민형 아나운서는호반건설 김대헌 대표와의 열애설이 불거지자 이를 인정하고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당시 SBS 측은 "본인 확인 결과 좋은 감정으로 신중히 만나고 있다"고 말하면서 결혼을 언급할 단계는 아니라고 전했다.

헤럴드경제


이후 김민형 아나운서는 지난 9월 SBS에 퇴사 의사를 밝혔다. 일각에서는 11월 1일 퇴사를 앞둔 김민형 아나운서의 김대헌 대표와의 결혼이 임박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되고 있고 있다. 하지만 결혼과 관련한 구체적인 입장은 없는 상황이다.

한편 1993년생인 김민형 아나운서는 올해 28세로, 서울여자대학교에서 시각디자인을 전공한 후 2016년 MBC 계약직 아나운서로 입사했다. 이후 2018년 SBS 23기 공채 아나운서에 합격해 주말 'SBS 8뉴스', '스포츠투나잇', '궁금한 이야기Y' 등의 진행을 맡고 있다.

김대헌 대표는 1988년생으로 올해 33세이다. 호반그룹 총수인 김상열 회장의 장남이자 호반건설 기획 부문 대표로, 호반그룹 지분의 54.73%을 가지고 있는 최대 주주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