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안방극장 이어 스크린까지 접수!" '미스터트롯: 더 무비' 개봉 6일 만에 10만 관객 돌파[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남혜연기자]안방극장에 이어 스크린까지 접수했다.

‘미스터트롯:더 무비’가 개봉 6일 만에 10만 관객을 돌파하며 장기 흥행에 청신호를 밝혔다.

영화사측은 27일 “지난 22일 개봉해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미스터트롯: 더 무비’가 개봉 6일 만에 10만 관객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내일은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의 서울 공연 실황을 중심으로 방송에서는 다 보여주지 못했던 TOP6의 모든 것을 공개한 무비. 신작들이 쏟아지고 있는 요즘 스크린 수 열세에도 불구, 개봉 전날인 21일 에는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하는 등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침체된 극장가에 큰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극장측 역시 이같은 속도에 발빠른 이벤트를 마련했다.

롯데시네마 측은 “‘바로티켓’으로 관람한 관객들을 대상으로 굿즈인 에코백과 뱃지 세트, 싸인이 담긴 포토카드, 일반 영화관람권을 증정하는 것은 물론 예매 경품 이벤트, 친필 싸인 포스터 증정 이벤트, 스페셜 포스터 증정 이벤트까지 동시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와함께 네이버 영화 감상평 이벤트와 영화관람 인증 이벤트들 역시 미스터트롯 공식 SNS를 통해 별도 진행 중이다.

whice1@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