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서울대 출신 배우 공지유' EX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EX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공지유가 EX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소속사 EX 엔터테인먼트 측은 28일 "배우 공지유와 전속계약을 맺었다"라며 공지유와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또 "그동안 탄탄한 연기력으로 장르를 불문하고 다양한 캐릭터를 선보이며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보여준 공지유와 전속계약을 맺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 최고의 컨디션으로 보다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펼치며 작품 활동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공지유는 서울대학교 출신의 재원으로써 배우 김태희, 이하늬와 함께 서울대학교 출신이다. 선배들의 행보에 이어, 공지유도 배우로써 어떤 행보를 펼쳐 나갈지 연예계 많은 관계자들의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다. 공지유는 그동안 KBS2 '생일 편지', tvN '톱스타 유백이, '미스터 선샤인', SBS '황후의 품격','리턴', 상업영화 '치즈 인 더 트랩' 등 다양한 작품에서 특색 있는 연기력으로 좋은 인상을 남겼다.

공지유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 하게 된 EX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로 배우 오승은, 김명수, 조경숙, 우정원, 나인규, 황인준, 최정화 등이 소속되어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