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노는 언니' 포차 영업 이어 패션 화보 촬영까지…'매력 화수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티캐스트 E채널 '노는 언니'가 화수분 같은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27일 방송된 '노는 언니'에서는 포차를 찾은 마지막 손님으로 여자 핸드볼 국가대표 선수인 김온아, 김선화 자매가 자리를 빛냈다. 언니들은 두 선수를 향해 그동안 갈고 닦은 요리를 정성스레 대접하고 각 종목의 국대 선수들이 모인 자리인 만큼 공감 토크의 장을 펼치며 훈훈함을 더했다.

특히 도쿄 올림픽이 생애 네 번째 올림픽이 되는 김온아 선수는 잦은 부상과 재활치료를 반복하면서 마음 고생했던 상황들을 허심탄회하게 털어놓았다. 이에 언니들은 김온아 선수에게 격한 동감을 표하며 진심 어린 격려를 했다. 또 스포츠 선수들을 향한 팬들의 응원과 악플 등에 대해서도 솔직과감하게 이야기 하는 등 국가대표들만의 공감토크를 이어갔다.

포차 영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언니들은 이후 첫 화보 촬영에 도전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선수복과 편한 옷만 즐겨 입었던 언니들은 쇼핑을 하는 것조차 낯설어했지만 톱모델 이소라가 멘토로 나서며 변신에 나서기 시작했다.

언니들은 본인의 체형을 고려한 패션 꿀팁을 전수받아 스타일리시하게 코디를 할 수 있었다. 그 중 한유미는 큰 키를 조금 작게 보일 수 있는 팁을, 정유인은 광배근과 어깨 근육의 매력을 장점으로 승화할 수 있는 스타일링 법을 전수 받았다. 뿐만 아니라 화보 촬영을 위한 포즈 및 표정, 시선 처리 등 역시 열정적으로 배우며 의지를 빛냈다.

언니들의 선수복에 대한 허심탄회한 이야기도 들을 수 있었다. 정유인의 경우에는 시합복을 포함한 모든 선수복을 개인 경비로 사는 것은 물론 젖은 수영복은 마찰 때문에 다시 입기가 어려워 시합에 나갈 때는 언제나 5~6개는 소유하고 다닌다고 밝혀 선수들의 고충을 다시금 느낄 수 있었다는 반응이다.

이어 이소라와 함께 언니들의 지난 화보를 모니터링을 하던 중 앙드레김 패션쇼에 여러 번 올랐던 박세리의 모습이 재조명되며 화제를 모았다. 웨딩마치 사진으로 인해 결혼설이 돌았던 웃픈 일화와 원빈, 공유와 함께 무대에 오른 사진이 공개되며 모두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후 시작된 화보 촬영은 영화 속 여성 캐릭터를 재해석한 콘셉트로 언니들을 새롭게 변화시켰다. 특히 남현희는 '수어사이드 스쿼드'의 할리퀸으로 파격적인 메이크업을 소화했다. 하지만 이런 변신이 낯선 한유미는 남현희를 보고 '처키 콘셉트'라고 말해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

그리고 이에 반격하듯 박세리는 '알라딘'의 쟈스민 공주로 변신하기 위해 초록색 드레스를 입은 한유미를 보고 '현실은 마데카솔'이라는 팩트폭격을 날려 웃음을 더했다.

곧이어 시작된 화보 촬영장은 프로페셔널함까지 느껴지는 뜨거운 분위기로 달궈졌다. '블랙스완'의 니나로 변신한 곽민정의 고혹적인 자태는 시선을 강탈하기 충분했으며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의 미란다에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여준 박세리와 정유인만의 매력으로 새롭게 태어난 '툼레이더'의 라라 크로프트는 국대급 카리스마를 느낄 수 있었다.

'노는 언니'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E채널 방송화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