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연애의 참견3' 여친 테스트 위해 前남친까지 이용…곽정은·김숙 분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모든 걸 헌신했지만 배신감만 얻은 고민녀의 사연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샀다.

이데일리

‘연애의 참견3’(사진=KBS Joy)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난 27일 방송된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시즌3’ 43회에는 5년간 행시생 남친을 뒷바라지 하다가 헤어진 후, 새로운 남자를 만나 연애를 시작하게 된 고민녀의 사연이 찾아왔다.

알고 보니 고민녀의 새 남자친구는 자수성가한 스타트업계 CEO였다. 늘 상대에게 주기만 한 연애를 해왔던 고민녀는 자신을 배려해주는 새 남자친구와의 연애에 행복함을 느꼈다. 하지만 어느 날 갑자기 남자친구의 회사가 어려워졌고, 고민녀는 또 한 번 헌신을 감행하며 남자친구에게 큰 돈을 송금했다.

그리고 전 남자친구가 행시에 붙었다며 돌아왔지만, 얼마 후 이 모든 건 현재 남자친구의 시나리오였다는 사실이 드러났다. 자신의 돈만 보고 달려드는 여자들과 고민녀가 다르다는 것을 확인하기 위해 사업에 망한 척 하고, 전 남자친구까지 이용했던 것. 남자친구의 테스트에는 통과했지만 고민녀는 깊은 상처를 받고 말았다.

서장훈은 “어이없는 일이 벌어졌다. 의외의 반전이다”라며 황당해 했고, 곽정은과 김숙은 “말이 좋아 테스트지 여친을 함정에 넣어보고 반응을 본 거다” “남친이 무슨 자격으로 테스트를 하냐”라며 분노했다.

한혜진은 힘들어 하고 있을 고민녀에게 “헌신하는 고민녀의 연애 방식이 비난받을 이유는 전혀 없다. 고민녀의 연애방식을 귀하게 여겨줄 사람을 아직 못 만난 것일 뿐”이라며 위로했고, 주우재 역시 “연이어 연애에 실패했으니까 ‘내가 잘못됐나’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그런 생각 말고 본인 스타일대로 연애하다 보면 좋은 사람 만날 것”이라고 이야기 했다.

마지막으로 서장훈은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날 떠날까봐 모든걸 던지는 사랑을 한 거 같다. 지금까지 많이 힘들었을 텐데 재충전의 기회를 가져라”라고 조언했다.

한편,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는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