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결혼' 양준혁 "박현선, 반 백년 기다린 인연"···웨딩화보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경제


‘양신’ 양준혁과 박현선 커플의 웨딩 화보가 공개됐다.

28일 아이웨딩이 공개한 웨딩 화보 속 두 사람은 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예비부부의 설렘을 드러냈다.

양준혁은 네이비 컬러의 체크무늬 수트 입고 야구 배트를 휘두르며 마치 현역 시절 타석에 선 모습을 그대로 재연해 눈길을 끌었으며, 다부진 체격에 어울리는 깔끔한 블랙톤, 화이트톤의 턱시도를 입고 신사의 매력을 한껏 뽐냈다.

예비 신부 박현선은 고급스럽고 유니크한 드레스를 입고 신부의 세련된 이미지를 더욱 돋보이게 했으며, 평소 특유의 밝은 모습이 화보에 그대로 전해지며 보는 이들로 하여금 흐뭇한 미소를 자아낸다.

아이웨딩 측은 “웨딩촬영 내내 두 사람은 서로를 챙기며 유쾌한 모습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늦은 시간까지 촬영을 잘 마무리했다”며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양준혁은 “한 여자를 연인으로 맞아들이기까지 반 백 년의 세월을 기다려 왔다. 늦게 가는 만큼 행복하게 잘 살겠다”며 결혼 소감을 밝혔고, 박현선은 “혼자가 아닌 둘이 함께 행복한 삶을 채워 나갈 수 있어서 매우 설레고 기대되며, 그 모든 것을 오빠와 함께하기에 더욱더 아름다운 미래가 그려진다”고 말했다.

두 사람은 선수와 팬 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 1년 연애 끝에 오는 12월 26일 서울 모처에서 백년가약을 맺을 예정이다. 30년 지기 절친 김태욱이 결혼 준비를 총괄한다.

/이혜리기자 hyeri@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