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1분 연예] 세 번 이혼한 이아현 누구길래?…결국 에스파가 된 유지민=카리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 황예린 PD] 오늘의 1분 연예입니다.

합류 여부에 관심이 쏠렸던 유지민이 신인 걸그룹 에스파로 데뷔합니다. SM은 28일 공식 SNS를 통해 카리나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예명 카리나로 데뷔하게 된 유지민은 앞서 태민의 파트너로 무대에 함께 선 이력이 있는데요. 멤버 윈터에 이어 카리나까지 공개한 에스파는 계속해서 멤버 개별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입니다.

배우 박보검이 27일 오후 제주도에서 열린 ‘2020 대한민국 해군 호국 음악회’에서 사회를 맡으며 입대 후 첫 공식 행사에 나섰습니다.

이날 해군 정복을 입고 마이크를 잡은 박보검은 “군본부 문화 홍보병 이병 박보검”이라고 자신을 소개했는데요. 또 자신이 입대 전 촬영한 드라마 ‘청춘기록’과 영화 ‘서복’의 홍보까지 잊지 않으며 센스를 발휘하기도 했습니다.

배우 이아현이 세 번째로 이혼한 사실이 밝혀지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아현은 1997년 첫 결혼했지만 3개월 만에 파경, 이후 2006년 재혼한 뒤 5년 만에 이혼했습니다.

2012년 만난 세 번째 남편 이 씨와도 이혼한 사실이 맞다고 밝힌 이아현은 “구체적인 시기와 내용 등은 확인이 불가하다”고 말을 아꼈습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