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고은아, 8kg 감량 성공 후 ‘과감 패션’…다이어트 비법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장구슬 기자] 배우 고은아(본명 방효진)가 다이어트 성공 후 완벽한 몸매를 뽐냈다.

이데일리

고은아, 다이어트 성공 후 사진 공개. (사진=고은아 인스타그램)


고은아는 지난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고은아는 수영복과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매치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고은아는 핑크색 수영복에 하얀 플리츠 스커트를 코디하거나 노란색 패턴 수영복에 핫팬츠를 더해 상큼한 매력을 더했다. 특히 고은아는 가녀린 팔 라인과 늘씬한 각선미로 시선을 강탈했다.

고은아는 이날 자신과 동생 미르(본명 방철용)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방가네’에서 다이어트에 성공했다고 밝히며 체중 감량 비법을 공개했다.

‘드디어 고은아가 다이어트에 성공했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유튜브에서 다이어트를 하겠다고 한 지 1년째인데, 드디어 8kg 감량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고은아는 “홈 트레이닝도 진짜 열심히 했고 (집에) 베란다가 있어 줄넘기도 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운동, 식단, 보조제 삼박자가 맞아서 뺄 수 있었다”며 “과하게 하면 뭐든지 안 좋다”고 덧붙였다.

이어 고은아는 다이어트 전 자신이 자주 입던 청바지를 보여줬다. 고은아는 청바지에 주먹 하나를 넣으며 다이어트 성공을 인증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는 “이 청바지를 자주 입었던 건데 주먹이 들어간다”며 “다리, 허벅지도 많이 헐렁해졌다”고 말했다.

또 고은아는 “지금도 계속 식단 관리와 운동을 하며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면서 “내년 여름까지 유지하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내년 여름에 비키니를 입고 방송 한 번 해보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은아는 미르와 함께 유튜브 채널 ‘방가네’를 운영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고은아는 기존의 여배우 이미지가 아닌 인간 방효진의 모습을 솔직하게 오픈해 많은 팬들의 응원을 받고 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