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팝업★]배윤정, 시험관 준비로 11kg 증량..여전히 끄떡 없는 미모+아우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배윤정 인스타



[헤럴드POP=천윤혜기자]배윤정이 체중 증가에도 변함 없는 미모를 뽐내 화제를 모았다.

지난 27일 배윤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웬 침대가..오해마세요 대기실입니다ㅋㅋ 이번주 목요일 미쓰배 말고 미쓰백 꼭보세용"이라는 글을 남기며 자신이 출연 중인 '미쓰백'을 홍보했다.

그는 이와 함께 근황이 담긴 사진을 하나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배윤정은 대기실 거울에 비치는 자신의 모습을 셀카로 남기고 있다. 배윤정은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하며 카리스마 넘치는 아우라를 풍기고 있다.

앞서 배윤정은 시험관 시술을 위해 체중을 증량하고 있음을 밝힌 바 있다. 그는 지난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저번 주 5kg 찌고 이번 주 6kg 쪘으니 담주는 7kg겠지"라는 글을 남기며 지금까지 11kg 살을 찌웠다고 알렸다. 또한 시험관 시술을 준비하며 "오늘 드디어.. 제발 좋은 소식을"이라는 글을 남기며 임신에 대한 간절한 소망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에 많은 네티즌들의 응원이 쏟아졌다. 배윤정은 그런 격려 속 촬영을 이어가는 일상을 보냈고 27일에는 '미쓰백' 대기실에서의 근황을 새롭게 전했다. 예전에 비하면 11kg가 찐 모습이었지만 배윤정의 미모는 여전히 돋보였다. 여기에 건강미까지 더해지며 더욱 눈길을 끌고 있는 모습이다.

한편 배윤정은 지난해 11살 연하의 비연예인과 결혼했으며 Mne '프로듀스 X 101', '프로듀스 48' 등에 출연했다. MBN '미쓰백'에서 멘토로 등장할 예정이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