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정준호♥'이하정 "아들 시욱, 벌써 유치원 졸업사진..세월 흐름 실감나는 요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이하정 인스타



[헤럴드POP=박서연 기자]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이하정이 아들 시욱의 근황을 전했다.

29일 이하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우리 시욱이 4세에 유치원 입학한 게 엊그제 같은데 졸업사진 찍는다고 원복 챙겨입고 등원했어요~ 세월이 빨리 흐른다는게 더욱 실감나는 요즘이에요"라고 운을 떼며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정준호 이하정 부부의 아들 시욱이가 유치원복 위에 패딩점퍼를 입고 깜찍한 브이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아빠와 똑닮은 시욱이의 폭풍성장한 근황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내년에 초등학교 입학할 땐 마음이 또 어떨지 싶어요. 선배맘들이 초등 입학하면 심적으로 너무 여유가 없다던데 그렇겠죠??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나 지치지 않도록 관리 잘 하려고요"라고 다짐하며 "오늘도 날은 춥지만 마음 한가득 행복 가득 담아서 하루를 보내보아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하정은 배우 정준호와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현재 TV조선 예능 '아내의 맛'에 출연 중이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