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야구장에 뜬 환불원정대…스포츠 팬들 앞에서 '돈 터치 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중앙일보

환불원정대가 29일 오후 대전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열린 프로야구 한화와 KT의 경기에 앞서 공연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천옥(이효리),만옥(엄정화),실비(화사), 은비(제시). 연합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결성한 그룹 환불원정대가 야구장에서 축하 공연을 펼쳤다.

환불원정대는 29일 대전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열린 2020 신한은행 SOL KBO리그 한화 이글스-KT wiz 경기 직전 그라운드에 올라 신곡 '돈 터치 미'(DON'T TOUCH ME)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만옥(엄정화), 천옥(이효리), 은비(제시), 실비(화사)는 지난 17일 MBC 쇼! 음악중심에서 환불원정대 데뷔 무대를 가진 데 이어 이날 두 번째 공식 무대에 올랐다.

공연 전 한화이글스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29(목) 경기 전 '놀면 뭐하니?' 팀 무대 인사 및 축하 공연 진행"이라는 공지사항을 올렸다.

공연 직후에는 "오늘 수리(마스코트)네 집에 찾아온 손님. 환불원정대 누나들"이라는 글과 함께 환불원정대 사진을 추가로 게시했다.

천옥과 실비는 공연을 마친 뒤 시타자와 시구자로 나서기도 했다.

중앙일보

신박기획 제작자 지미유(유재석)와 매니저 정봉원(정재형), 김지섭(김종민). [사진 KBSN SPORTS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날 대전 한화구장에는 환불원정대 제작자인 지미유(유재석)와 매니저 정봉원(정재형), 김지섭(김종민)도 동행해 눈길을 끌었다.

환불원정대 공연과 멤버들의 시타·시구 이벤트가 이어지는 동안 세 사람이 그라운드 밖에서 이들을 응원하는 모습이 중계화면을 통해 전달됐다.

환불원정대의 야구장 공연은 11월 중 '놀면 뭐하니?'를 통해 방송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날 경기에서 한화를 상대로 12-1 대승을 거둔 KT는 LG를 제치고 리그 2위에 올랐다.

정혜정 기자 jeong.hyejeong@joongang.co.kr

중앙일보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이슈를 쉽게 정리해주는 '썰리'

ⓒ중앙일보(https://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