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정윤호, 오늘(30일) 4살 연하 승무원과 결혼…'품절남' 대열 합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최영선 기자] 코미디언 정윤호가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다.

정윤호는 30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엘리에나호텔에서 4살 연하 승무원 이 모 씨와 결혼식을 올린다.

지난 4월 결혼 소식을 전한 정윤호와 예비신부는 2014년 코미디언 이상구의 소개로 처음 만났다. 당시 승무원 지망생이던 예비신부를 정윤호가 뒷바라지했고, 정윤호가 방송 활동이 뜸해지고 유튜브를 시작했을 땐 예비신부가 기다려주며 오랜 사랑을 지켜왔다.

결혼 발표 당시 정윤호는 "예비신부가 제 눈엔 정말 예쁘고, 잔소리를 안 하는 편이라 결혼해도 묵묵히 믿어줄 것 같아서 결혼해야겠다고 결심했다"면서 "결혼식이 반 년 정도 남았는데, 아직은 얼떨떨한 기분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는 2세 계획에 대해선 "여자친구가 아이를 많이 갖고 싶어 해서 되는 데까지 노력해볼 생각"이라며 "책임감도 있으면서 추억도 많이 만들어주는, 재미있는 남편이 되고 싶다"라는 다짐도 덧붙였다.

정윤호는 2012년 KBS 27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시청률의 제왕' '초보뉴스' '환상의 커플' '1대1' 등 '개그콘서트'의 수많은 코너에서 활약했다. 지난 2018년 유튜브를 시작한 정윤호는 구독자수 10만을 돌파하며 맛집 먹방 크리에이터로 자리를 잡았다.

스포티비뉴스=최영선 기자 young77@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