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미우새' 박하선 "♥류수영, 놓치기 싫어…미쳐있었다" 애정 폭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연예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박하선이 남편 류수영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꺼냈다.

오는 11월 1일 방송될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박하선이 스페셜MC로 출연해 단아한 외모와는 180도 다른 솔직 털털한 매력을 선보인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 박하선이 스튜디오에 등장하자 母벤져스는 "인형이 걸어오는 줄 알았다" "정말 예쁘다" 라며 격한 환호를 터뜨렸다.

배우 류수영과 결혼한지 5년차인 박하선은 남편에 대한 애정을 솔직하게 털어놓아 눈길을 끌었다. 박하선은 "연애시절 남편을 놓치기 싫었다", "미쳐있었다" 라며 애정 폭발 고백을 하는가 하면, 그네를 타다가(?) 류수영과 결혼하게 된 스토리까지 공개해 달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하지만 사랑꾼 면모를 드러내던 박하선이 결혼 후 확 달라진(?) '현실' 부부의 세계를 공개하면서 녹화장을 초토화시키기도 했다. 박하선은 류수영의 애정신에 대해 결혼 전후로 달라진 마음가짐을 밝히며 뜻밖의 쿨내(?)를 풍겼다. 그뿐만 아니라, '우주에 남편과 둘만 남는다면?' 이라는 질문에 솔직한 속마음을 털어놓아 母벤져스의 폭풍 공감을 샀다는 후문이다.

또 박하선은 나훈아에 푹 빠진 네 살 딸 때문에 깜짝 놀란 일화도 전해 관심을 모았다.

꾸밈없는 입담으로 母벤저스와 찰떡 케미를 보인 박하선이 출연한 '미운 우리 새끼'는 오는 11월 1일 밤 9시 5분에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