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갑작스런 사망' 김남춘, 극단적 선택 추정..."타살 흔적 없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 정지훈 기자= FC서울의 센터백 김남춘(31)이 갑작스레 세상을 떠났다. 경찰 조사가 진행되고 있지만 타살 흔적이 없어 극단적인 선택으로 추정되고 있다.

FC서울의 수비수 김남춘이 30일 사망했다. FC서울은 "오늘 오전에 확인됐다. 자세한 경위는 파악 중이다"고 밝혔다. 이후 서울의 관계자는 "새벽에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으로 전달받았다. 개인사에 의한 극단적 선택으로 추정되고 있고, 타살의 흔적은 없다고 한다. 유서도 따로 발견되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경찰 관계자에 따르면 김남춘은 30일 오전 8시 20분께 서울 송파구 한 건물의 지상 주차장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정확한 사망 경위는 조사가 더 필요하나 경찰은 행적 추적 등을 통해 김남춘이 극단적 선택을 했을 가능성에 무게를 두고 있다. 타살이나 범죄에 의한 사망 정황은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한편, 김남춘을 서울을 대표하는 수비수다. 지난 2013년 광운대를 졸업한 후 서울에 입단했고, 2017~2018년 상주 상무 군복무를 제외하고 서울에서만 뛴 '원 클럽 맨'이다. 올 시즌에도 서울의 핵심 수비수로 22경기에 출전했다.

또한, 김남춘은 FC서울이 2015년 FA컵 우승, 2016년 K리그 우승컵을 들어 올리는데 큰 역할을 했고, 이런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시즌을 앞두고 3년 재계약을 하기도 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으면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