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POP이슈]"인생 가장 큰 축복"..비와이, 8년 열애 연인과 오늘(31일) 결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헤럴드경제

비와이/사진=헤럴드POP DB



래퍼 비와이가 연인과 부부의 연을 맺으면서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다.

오늘(31일) 비와이가 연인과 웨딩마치를 울린다. 비연예인인 신부와 가족을 배려하고, 코로나19 시국임을 고려해 결혼식은 양가 가족과 지인만 참석한 채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비와이는 앞서 지난 22일 손편지를 통해 직접 결혼을 발표했다. 그는 "제 인생에서 하나님에게 받은 가장 큰 축복을 알리고 싶어 이렇게 글을 남긴다"며 "너무나 감사하게도 평생을 믿고 의지할 수 있는 인생의 동반자를 스무살 무렵에 만나 8년의 교제 끝에 하나님의 가정을 꾸리고 싶어 군 입대 전 사랑의 결실을 맺으려고 한다"고 밝혔다.

또한 비와이는 "열애 8년 동안 저의 반려자는 저와 교제한다는 이유로 SNS 계정을 2차례 정도 탈퇴할 만큼 많은 악플과 비난으로 인해 고생이 정말 많았다"면서 "이번에 함께한 저희의 결심이 화살로 돌아오지 않기를 진심으로 소원한다"고 따뜻한 시선을 당부하기도 했다.

끝으로 비와이는 "항상 축복해주시고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이 가정의 앞날을 위해서 축복해달라"고 말을 맺었다.

특히 비와이와 여자친구는 무려 8년의 긴 연애 끝에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는 것으로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2017년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서 비와이는 교회를 통해 인연을 맺은 연인과 당시 5년째 연애 중이라고 고백했고, 여자친구와 함께 데이트를 즐기는 사진을 SNS에 올리는 등 당당한 '럽스타그램'으로도 화제를 모았다.

이후 시간이 흘러 마침내 오랜 연인과 결혼에 골인하게 된 비와이. 인생의 새로운 2막을 열어갈 두 사람의 앞날에 응원과 축복의 목소리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비와이는 2014년 싱글 '왈츠(Waltz)'로 데뷔했고, 2016년 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5'에서 우승하며 더욱 유명세를 얻었다. 최근 '쇼미더머니9'에 프로듀서로 출연 중이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