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놀면 뭐하니' 환불원정대 음원차트 1위 자축 회식..봉원X지섭의 반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지민경 기자] MBC ‘놀면 뭐하니?’에서 신박기획 매니저 정봉원(정재형), 김지섭(김종민)이 대표 ‘지미 유’(유재석) 몰래 스타가 되고 싶은 사심을 드러내며 매니저들의 반란을 예고한다.

오늘(31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김윤집 장우성 왕종석 작가 최혜정)에서는 환불원정대의 'DON'T TOUCH ME’ 뮤직비디오와 화보촬영 현장이 공개된다.

먼저 신박기획 식구들은 환불원정대 'DON'T TOUCH ME’의 음원차트 퍼펙트 올킬을 자축하는 회식자리를 가졌다. 회식 메뉴 또한 신박기획다운 ‘가성비 끝판왕’인 분식. 김밥부터 라면, 수제비까지 한상 가득 차려진 회식자리에서 정봉원(정재형)은 ‘지미 유’(유재석)에게 생애 처음으로 만든 ‘로고송’을 공개했다.

정봉원(정재형)의 로고송에 ‘작사의 신’ 김지섭(김종민)이 합세해 매니저들의 로고송 탄생이 임박한 가운데, 환불원정대로 증명된 ‘톱100귀’ 대표 ‘지미 유’(유재석)의 컨펌 과정은 마치 ‘슈퍼스타K’의 심사 순간을 방불케 만들었다. 과연 매니저들의 로고송이 ‘지미 유’(유재석)를 만족시킬 수 있을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그런가 하면 환불원정대의 'DON'T TOUCH ME’ 뮤직비디오와 화보 촬영 현장을 찾은 신박기획 식구들의 모습도 공개된다. 대표 ‘지미 유’(유재석)가 현장을 체크하던 사이, 정봉원(정재형)과 김지섭(김종민)은 스타가 되고 싶은 사심을 챙기기 위해 동분서주했다.

두 사람은 ‘지미 유’(유재석) 몰래 뮤직비디오 감독님과 화보 촬영 감독님을 찾아가 자신들의 분량을 두고 딜을 제안했는데, “대표님도 아시는 건가요?”라며 난처한 반응을 보였다고. 공개된 사진 속에 두 사람이 붉은 조명 아래 셀프 화보 촬영을 하는 모습이 담겨 과연 스타가 되고 싶은 매니저들의 꿈이 이뤄질 수 있을지 관심을 모은다.

신박기획의 새로운 스타가 되고 싶은 매니저 정봉원(정재형)과 김지섭(김종민)의 반란은 오늘(31일)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이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유(YOO)니버스'를 구축하며 올 한 해 ‘부캐’ 신드롬을 일으켰다. 최근에는 ‘유(YOO)니버스'에서 자유의지를 갖게 된 신박기획 대표 ‘지미 유’가 ‘환불원정대’의 제작자이자 기획자로 나서 신박한 이야기를 써 내려가고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놀면 뭐하니?’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