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신세계그룹 할인행사 '쓱데이', 마트·백화점 총출동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SG닷컴 중심으로 17개 관계사 참여

SSG페이 5만원 이상 결제시 최대 3만원 페이백

1+1·50% 할인·3만원대 생생꾸러미 1만원에 판매도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신세계그룹 관계사가 총출동하는 ‘대한민국 쓱데이’가 31일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이날 신세계그룹에 따르면 SSG닷컴을 중심으로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신세계프라퍼티,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TV쇼핑, 까사미아 등 17개 관계사가 행사에 참여한다.

먼저 SSG닷컴은 쓱데이 본행사 날인 31일 하루 동안 15개 그룹사에서 SSG페이로 합산 5만원 이상 결제 시 선착순 11만명에게 최대 3만원까지 SSG머니로 돌려주는 ‘100% 당첨 페이백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마트는 이날과 11월 1일 양일간 주요 생필품 1+1, 50% 할인, 일자별 특가 등 연중 최대 규모로 행사를 준비한다.

신세계백화점은 3만원 상당 식재료를 담은 상생꾸러미를 럭키백 형태로 1만원에 판매한다. 또 SSG페이 통해 SSG머니 지급 사은행사, 제휴카드사 결제대금 할인 등도 실시한다.

이마트 에브리데이는 이날 단 하루 전국 매장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20% 할인해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신세계푸드는 전국 노브랜드 버거 매장에서 NBB 어메이징 세트를 구매 시 감자튀김 무료 사이즈업 행사를 펼친다.

신세계센트럴시티는 파미에스테이션에 위치한 한식당 ‘달가마’의 식사류를 전품목 25% 할인하고 ‘에토레’는 파스타·리조또 전품목을 25% 할인해 제공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