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삼성전자, 브라질서 '최고 인지도 브랜드'에 선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BS

'2020 톱 오브 마인드' 행사 책자 (사진=폴랴 그룹 제공, 연합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가 브라질 소비자들에게 가장 인지도 높은 브랜드 가운데 하나로 선정됐습니다.

삼성전자는 브라질의 유력 미디어 업체인 폴랴 그룹 주관으로 열린 '2020 톱 오브 마인드(Top of Mind)' 행사에서 코카콜라, 나이키, 다국적 생활용품 업체 유니레버의 오무(OMO)와 함께 브라질에서 가장 인지도 높은 브랜드에 주는 '톱 오브 톱'(Top of Top) 상을 받았습니다.

삼성전자가 톱 오브 톱에 선정된 것은 지난 2013년부터 7번째입니다.

이와 함께 삼성전자는 40여개 부문별 평가에서 신뢰, 혁신, TV, 스마트폰/태블릿, 컴퓨터/노트북 등 5개 부문 최고상을 받았습니다.

특히 삼성전자는 혁신 부문에서 4년 연속 최고상을 받으면서 브라질에 진출한 글로벌 기업 가운데 가장 혁신적인 기업이라는 이미지를 굳히게 됐습니다.

올해로 30회째를 맞은 '톱 오브 마인드' 행사는 여론조사업체 다타폴랴(Datafolha)의 설문조사를 통해 수상 업체를 선정합니다.

브라질에서 유통되는 모든 브랜드를 대상으로 인지도와 점유율을 조사하는 방식으로 평가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소비 성향을 파악하는 데 중요한 지표로 활용됩니다.
김정기 기자(kimmy123@sbs.co.kr)

▶ [마부작침] 2020 유기동물을 부탁해
​▶ [뉴스속보] 코로나19 재확산 현황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