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영웅시대' 계탔다, '미스터트롯' 콘서트부터 신곡 발매까지 "임영웅 사랑해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정지윤 기자]
문화뉴스

[사진=뉴에라 프로젝트]
​​​​​​​'영웅시대' 계탔다, '미스터트롯' 콘서트부터 신곡 발매까지 "임영웅 사랑해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문화뉴스 MHN 정지윤 기자] 올 여름을 뜨겁게 달군 미스터트롯 임영웅이 11월 다시 돌아온다. 가수 임영웅이 '이제 나만 믿어요' 이후 7개월 만에 신곡으로 컴백한다.


임영웅은 31일 뉴에라프로젝트 공식 SNS를 통해 신곡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 오는 11월 4일 새 싱글 'HERO(히어로)' 발매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올블랙 패션에 부드러운 남성미가 물씬 느껴지는 임영웅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HERO(히어로)'는 자동차 광고에 삽입된 음원으로, 팬들로부터 정식 음원 발매 요청이 쇄도한 바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진으로 선정된 임영웅은 방송 종영 이후 공연, 예능 프로그램,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종횡무진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어 지난 4월 임영웅이 발표한 '이제 나만 믿어요'는 발매 이후 오랜 시간이 지났음에도 여전히 음원 차트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으며, 그가 방송에서 커버한 곡들 또한 차트 역주행을 기록하는 등 명실상부 대한민국에서 내로라하는 가수로 자리매김했다.


임영웅의 새 싱글 'HERO(히어로)'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11월 4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문화뉴스

[사진=임영웅 공식 홈페이지]
​​​​​​​'영웅시대' 계탔다, '미스터트롯' 콘서트부터 신곡 발매까지 "임영웅 사랑해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지난 30일 '미스터트롯' 콘서트가 화려한 막을 열었다. 이날 부산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의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첫 공연에서 TOP6(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는 '날 보러 와요', '영일만 친구'를 열창하며 흥겨운 오프닝 무대를 선사했으며 '사랑의 콜센타'를 통해 선보였던 '달타령', '울릉도 트위스트', '천생연분'을 열창하며 엔딩 무대를 장식했다.


특히 임영웅은 솔로곡으로 '바램', '보랏빛 엽서'로 감성 트롯의 진수를 보여줬으며, 최근 음원차트 역주행으로 화제를 모은 '오래된 노래'도 선보이며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미스터트롯' 콘서트는 오는 11월 1일까지 부산에서 진행되며 이후 광주, 서울, 강릉, 인천, 청주, 고양, 수원에서 진행된다.



-----
'영웅시대' 계탔다, '미스터트롯' 콘서트부터 신곡 발매까지 "임영웅 사랑해요"
임영웅 새 싱글 'HERO(히어로)' 발매
'미스터트롯' 콘서트 30일 개최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