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전참시' 이승윤X독사PD, 말벌 투혼 응급실行의 전말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남혜연기자]만능엔터테이너 이승윤과 독사 PD가 애증의 티카타카를 펼친다. 두 사람 사이 묘한 기류가 흐르다가도 역시나 환상의 호흡을 맞추며 계속된 호흡을 예고했다.

오늘(31일) 오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128회에서는 이승윤과 독사 PD의 달콤살벌한 브로맨스가 공개된다.

이날 이승윤은 “모든 사건의 중심엔 독사 PD가 있었다”라면서 장수말벌에 쏘여 응급실을 찾은 사연을 털어놓는다. 이어 이승윤은 응급실에서 눈을 뜨자마자 독사 PD에게 들은 공포의 한마디를 폭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데.

이에 독사 PD는 이승윤을 향한 숨겨둔 찐 마음을 고백해 훈훈함을 안긴다. 하지만 따뜻한 분위기도 잠시, 이승윤과 티격태격하는 모습으로 9년을 자연에서 동고동락한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과시한다고.

특히 이승윤은 이날 역시 독사 PD의 한마디에 분노 폭발했다고 하는데. 녹화 도중 이승윤이 “여길 들어가라고?!”라며 당황한 것. 하지만 독사 PD는 이승윤의 분노 샤우팅에도 전혀 흔들림 없는 포커페이스를 유지해 폭소를 자아낸다고 한다.

이 외에도 이승윤이 2시간 산행 끝에 “허무하다”라며 주저앉은 사연과, 매니저의 깜짝 야생 패키지가 안방에 흥미진진한 빅재미를 안길 예정이다.

whice1@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