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롯데카드, 추억의 향기 담은 롤라카드 배송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쥬시후레쉬 향 등 '향기 안내장' 동봉해 한정수량 배송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기하영 기자]롯데카드가 롯데그룹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 '롤라(Lola)카드'를 추억의 롯데껌 향기와 함께 배송한다고 24일 밝혔다.


롯데카드는 롤라카드 배송 시 카드와 함께 동봉되는 향기 안내장에 향기 안료를 이용해 실제 롯데껌 포장지를 풀었을 때 나던 상쾌하고 달콤한 껌 향기를 재현했다. 쥬시후레쉬는 오렌지, 포도, 파인애플 향을 배합한 달콤한 향, 후레쉬민트는 깔끔한 민트향, 스피아민트는 은은한 박하향을 담았다.


지난 9월 출시한 롤라카드는 롯데그룹사 이용 시 7%를 적립해주고 롯데 안팎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롯데껌 삼총사 광고 CM송을 모티브로 한 '롤라송'과 김신영의 다비 이모 캐릭터를 활용한 롤라카드 유튜브 영상도 조회수 700만을 돌파했다.


롤라카드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롤라카드 빅 세일' 기획전을 열고 오는 30일까지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서 노트북, 세탁기, 건조기 등 총 25종의 인기 브랜드 제품을 롤라카드로 결제 시 최대 50만원 스페셜 캐시백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롤라카드를 발급 받고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서 30만원 이상 이용 시 10만원을 캐시백 해준다.


롯데마트에서는 12월31일까지 롤라카드로 롯데마트 PB상품(요리하다, 스윗허그, 해빗) 결제 시 10%를 현장 할인해준다. 전국 스피드메이트에서는 12월31일까지 소지한 롤라카드를 인증만 해도 와이퍼 무료 증정 및 엔진오일 2만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기하영 기자 hykii@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