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롯데카드, '롤라카드'에 롯데껌 3종 향기 담아 배송한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김범준 기자] 롯데카드는 롯데껌 3종 디자인을 적용한 ‘롤라(Lola)카드’를 실제 롯데껌 향기와 함께 배송한다고 24일 밝혔다.

롯데카드는 롯데그룹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 롤라카드 배송 시 카드와 함께 동봉하는 ‘향기 안내장’에 향기 안료를 이용해 실제 롯데껌 포장지를 풀었을 때 나던 껌 향기를 재현했다. 쥬시후레쉬는 오렌지·포도·파인애플 향을 배합한 달콤한 향, 후레쉬민트는 깔끔한 민트향, 스피아민트는 은은한 박하향을 담았다.

지난 9월 출시한 롤라카드는 롯데그룹사 이용 시 7% 적립 및 롯데 안팎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카드 디자인도 남녀노소 모두에게 친숙한 롯데껌 3종을 적용했다. 롯데껌 삼총사 광고 CM송을 모티브로 한 ‘롤라송’ 및 김신영의 ‘다비 이모’ 캐릭터를 활용한 롤라카드 유튜브 영상도 선보였다.

롯데카드는 롤라카드 회원을 위해 ‘롤라카드 BIG 세일’ 기획전을 연다.

이달 30일까지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서 노트북, 세탁기, 건조기 등 총 25종의 인기 브랜드 제품을 롤라카드로 결제 시 최대 50만원 스페셜 캐시백을 제공한다. 또 같은 기간 롤라카드를 발급 받고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서 30만원 이상 이용 시 10만원을 캐시백 해준다.

롯데마트에서는 올해 12월31일까지 롤라카드로 롯데마트 PB상품(요리하다·스윗허그·해빗) 결제 시 10%를 현장 할인해준다. 같은 기간 전국 스피드메이트에서는 소지한 롤라카드를 인증만 해도 와이퍼 무료 증정 및 엔진오일 2만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롤라카드가 추억의 향기를 통해 고객의 향수를 불러일으킬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통해 고객의 즐거운 카드생활을 돕겠다”고 말했다.

이데일리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