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윤보미♥주우재, 심상치 않은 첫 만남 포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윤보미와 주우재의 특별한 만남이 그려진다. MBC 에브리원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윤보미의 마음을 사로잡을 남자 주우재가 첫 등장한다.

MBC 에브리원 드라마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는 '만나선 안 될 남자'를 가려낼 청진기를 갖게 된 여자들의 절대 공감 스릴 만점 러브 코미디다. AI 참견 로맨스라는 신박한 장르를 유쾌한 스토리, 개성 만점 캐릭터로 풀어내며 '눈여겨볼' 드라마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극을 이끌어가는 세 여자 친구 중 막내 문예슬(윤보미)은 금세 사랑에 빠지는 금사빠. 남자의 얼굴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그녀는 늘 힘든 연애를 하는 편이다. 1회에서는 조상신 냉장고 '장고' 덕분에 여자 친구들 사이에서 돌려막기를 하던 남자와 속 시원하게 이별할 수 있었다.

이런 가운데 24일 방송되는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3회에서는 또 한번 문예슬의 마음을 사로잡을, 비주얼 천재 남자가 등장한다. 바로 치과의사 한유진(주우재)이다.

공개된 사진 속 한유진은 마스크를 착용한 채 문예슬에게 어떤 이야기를 하고 있다. 그런 한유진을 의아한 눈으로 바라보는 문예슬. 그러나 다음 사진에서 분위기가 180도 달라진다. 한유진이 마스크를 벗고 잘생긴 얼굴을 드러낸 것. 문예슬의 눈에서는 금방이라도 하트가 뿅뿅 쏟아질 것 같다.

앞서 한유진은 치과의사로, 문예슬에게 스스로를 '쓰레기'라고 밝히는 남자로 알려졌다. 이에 한유진 역의 주우재가 언제 등장할 것인지, 윤보미와 주우재가 어떤 로맨스를 선보일지 많은 관심과 궁금증이 집중됐다.

과연 두 사람의 첫 만남은 어떤 모습일지, 스스로를 '쓰레기'라고 말하는 남자 한유진의 비밀은 무엇일지, 두 사람의 로맨스는 어떤 것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제작진은 "오늘(24일) 한유진 역의 주우재가 첫 등장한다. 윤보미와 주우재의 색다른 만남과 로맨스 역시 주목해야 할 시청포인트가 될 것이다. 훈훈하고 러블리한 두 사람의 특별한 만남에 시청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MBC 에브리원 드라마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3회는 24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된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