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방탄소년단, ‘Life Goes On’ 새 MV 공개…방에서 숲으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나영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신곡 ‘Life Goes On’의 또 다른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방탄소년단은 26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새 앨범 ‘BE (Deluxe Edition)’의 타이틀곡 ‘Life Goes On’ 뮤직비디오를 올렸다. ‘Life Goes On Official MV : in the forest’라는 제목으로 콘셉트를 암시했다. 앞서 공개한 ‘on my pillow’ 버전과는 다른 분위기로, 방탄소년단은 앨범 발매와 동시에 공개한 뮤직비디오 외에 새로운 버전의 뮤직비디오 두 편을 추가로 제작해 전 세계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앞선 ‘Life Goes On’ 버전 뮤직비디오가 파자마 차림으로 침대에 둘러앉아 노래부르는, 자유분방한 모습을 보여줬다면, 이번 ‘in the forest’ 버전은 맑은 하늘과 잔디밭, 나무 등 탁 트인 풍광 속에 햇살과 바람을 만끽하는 방탄소년단의 평화로운 모습을 그려 보는 이들에게 힐링을 선사한다.

매일경제

그룹 방탄소년단이 신곡 ‘Life Goes On’의 또 다른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이번 뮤직비디오의 제목 ‘in the forest’ 역시 ‘on my pillow’와 마찬가지로 ‘Life Goes On’의 가사이다. '숲에서'라는 뜻처럼, 방탄소년단은 푸른 숲을 배경으로 ‘Life Goes On’을 열창한다.

지난 20일 전 세계 동시에 발매된 ‘BE’는 방탄소년단이 앨범의 기획 단계부터 참여해 제작 전반에 걸쳐 심혈을 기울여 완성한 ‘단 하나의’ 특별한 앨범으로 공개 직후부터 전 세계적으로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BE’는 발매 다음 날인 11월 21일 오전 8시까지 기준으로 전 세계 90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코로나19로 평범했던 일상을 잃어버리고 힘들어하는 모두에게 ‘그럼에도 우리의 삶은 계속된다’라는 위로의 메시지를 건네는 타이틀곡 ‘Life Goes On’ 역시 전 세계 90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정상을 거머쥐었다. mkculture@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