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캡틴' 측 "염정아 동생·조카→YG 출신 한별, 오늘(26일) 방송서 등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캡틴’ 화제의 참가자들의 등장이 예고됐다. 엠넷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캡틴(CAP-TEEN)’ 특급 참가자와 부모들이 프로그램의 화제성을 이어간다.

26일 방송되는 Mnet 국내 최초 부모 소환 십대 오디션 프로그램 ‘캡틴’ 2회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참가자가 직접 준비해온 무대로 ‘K-POP 재능평가’가 펼쳐진다.

특히 배우 염정아의 동생과 조카, YG 연습생 출신 한별, 오디션 스타 유제이 유지니 자매 등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은 참가자들과 개성 가득한 실력자들이 대거 등장해 보는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과연 이들이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무대를 마친 후 폭풍 눈물을 흘리는 이유는 무엇일지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캡틴’ 2회에서도 부모들의 활약이 돋보일 예정이다. 부모들은 심사위원 못지 않은 날카로운 평가로 제 실력을 발휘할 수 있게 조언해주는 한편 자녀들이 눈물을 보이자 다독이며 응원하는 모습으로 감동을 안겼다는 전언이다.

심사위원들의 활약 또한 관심을 모은다. 제시는 본인이 직접 평가무대에 올라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참가자들의 심정을 대변하기도 하고, 눈물 흘리는 참가자를 안아주며 괜찮다고 위로를 건네는 등 따뜻한 언니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진심 어린 조언을 아끼지 않았던 셔누는 참가자의 무대에 함께 눈물을 흘리며 공감하는 모습으로 궁금증을 더한다. 소유는 무대를 본 후 촌철살인 심사 평으로 새로운 독설가의 탄생을 알렸지만 정작 본인은 “나 독설 안 했어, 아직”이라는 말을 전했다.

첫 방송부터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며 화제를 모은 ‘캡틴’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Mnet에서 방송된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