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애로부부' 서동주, 형부·처제 은밀한 이야기에 충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애로부부'에 ‘맞춤형 스페셜 MC’로 미국 변호사 서동주가 출격한다.

27일 방송될 SKY와 채널A가 공동 제작하는 본격 19금 부부 토크쇼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이하 애로부부)’의 ‘애로드라마’ 예고편에서는 “언니는 좋겠다. 이렇게 멋진 남자랑 결혼도 하고...”라며 형부를 향해 알 수 없는 눈길을 보내는 처제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어 “언니한테는 말하지 말아요”라는 말과 함께 두 사람의 밀회가 암시됐고, MC 홍진경은 “어디다 끼를 부려?”라며 분개했다. 또 독기어린 눈빛과 함께 “그 언니 소리 좀 집어치워. 소름끼쳐”라고 동생에게 쏘아붙이는 언니의 살기등등한 모습도 드러나, 자매의 ‘잘못된 운명’이 어떻게 흘러갈지를 궁금하게 했다.

특히 ‘산전수전’ 다 겪어 본 서동주이지만, 형부와 처제 간의 은밀한 이야기를 다룬 이날의 ‘애로드라마’에는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속터뷰’에는 “저희 아내가 결벽증이 좀 있어요. 부부관계를 하려면 침실을 다시 세팅해야 해요”라고 호소하는 한 남편이 등장한다. 하지만 그의 옆에 있던 ‘결벽증 아내’는 “저는 소파에서 해야 해서”라며 하룻밤을 위해 소파까지 이동해야 하는 남다른 속사정을 털어놔 MC들을 경악하게 했다. 또 남편 쪽에서는 “아내의 만족을 위해 비밀 병기로 OO을 동원했다”며 “하지만, 또 아내가 ‘내가 이거 먹었어? 이게 내 몸에 들어간 거야?’라면서...에라이”라고 토로, ‘결벽증 아내’와 함께하는 남편의 고충을 드러냈다.

스페셜 MC 서동주는 물론, ‘프로 입담러’ MC들을 모두 뒤집어지게 한 본격 19금 부부 토크쇼 ‘애로부부’는 오는 30일 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채널A, SKY ‘애로부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